2023.10.14 거창한마당대축제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3.10.14 거창한마당대축제 후기

by Re:Mong 2023. 10. 15.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정말 고민끝에 갔던 거창한마당대축제 후기입니다.

진짜.. 가기전까지도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버스 예매까지 다 마쳤으나, 이거 너무 먼데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넘 고민됐었어요.

주말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라니.. 

솔직히, 주말은 늘 늦잠 투성인데, 진짜 몸이 힘들어서..

무튼... 일찍 출발해보기로 합니다. 

다른 분들은 더 일찍 출발했지만... 저는 이게 최선이였어요. ㅋㅋㅋ

아침부터 비가.... 역시 비를 부르는 아이돌 틴탑이라서..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후엥..😭

게다가, 아침부터 일진이 안 좋아서...

무교인데.. 오늘의 운세가 좋지 않아서.. 기분 우울했는데..

아침에 밖에서 이어폰 한쪽 잃어버리고, 어디에서 빠졌는지 모르고..

왔던 길을 다시 갔는데도 없어서, 집에 다시 돌아가서 예비용 이어폰 가져 나오고...

무튼.. 아침부터 일진이 좀.. 그랬어요.

솔직히, 비 오는 거 좋아하지 않는 1인이라... 

출발하기전부터 일진도 꼬이고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아무튼, 뚜벅이인 저는 이번에 버스 예매했는데...

와.. 남부터미널에서 거창까지만 정말 3시간 30분정도인데.. 

중간에 휴게소랑 안의라는 곳을 경유해서 조금 더 걸리긴 했어요.

집에서까지 합치면... 음.. 시간은 더 많았습니다.

개지루했던... 버스...이지만, 그래도 운전하면.. 더 피곤했을듯 합니다.

이럴땐 뚜벅이가 새삼 편하다는.. ㅋㅋ

 

가는길에 꼬불거리는 길도 있어서.. 무서웠다는..

그래요. 전 사실, 장롱면허에요.

왜캐.. 운전하는게.. 면허는 있어도 무서운건지..

겁이 좀 많아 그런 거 같아요.

근데, 다시.. 운전 연수는 해야할 것 같아요. 

급할때 필요하긴 하더라구요.

우리 이쁜 찬희를 만나러, 서울에서 경상도 거창까지 가봅니다.

기다려! 찬희야!! 내가 가고 있어!!!

넘나 이쁜 우리 찬희 보러.. 방구석에서 온라인덕질하는 게 더 좋은 제가 자꾸 나가게 됩니다.

어떻게, 극내향형 I인데, 찬희만 보면.. EEEEE로 바뀌는지.. 저도 모르겠네요.

찬희에게만 한정E입니다. ㅋㅋㅋ

 

서뮤페 갔다 온 뒤에 행사 가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가는 길까지는 너무나 지루하긴한데, 또 보게 되면 이게 중독이 되어서..

물론, 방구석에서 온라인으로 보면 화질도 좋고, 방송에서 잘 볼 수 있는데..

현장가면 내가 방송화면처럼 가까이 볼 수는 없어도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그만의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또 나름, 못 보던 내 최애만의 모습도 남길 수 있기도 하고.. 

아무튼 재미가 쏠쏠해요.

거창에 도착을 했어요!!

비가 멈췄고, 하늘 또한 이렇게 맑았어요!!!

1Km정도를 걸었어요. 걸을만 합니다.

가는 길이 지루하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걸을만 해요.

시골이라 그런지.. 이런 풍경 좋아요.

전 사실.. 시골 좋아해요.

시골출신이라 그런건가.. 그냥 확 트여진 그런 게 좋더라구요.

행사현장까지 잘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행사장에 좌석도 먼저 와계신 엔젤분이 맡아주셨어요!

진짜.. 너무나 감사했다는!!!

덕분에, 나중에 전진해서 저 1열에서 우리 애들 가까이에서 봤어요!!!

일단, 5시정도부터 리허설을 시작하더라구요.

가수 이아영님 처음 봤는데, 이쁘고, 노래 잘하더라구요.

새삼 노래 찾아서 들어봤어요!

목소리가 너무 듣기 편안하더라구요.

여자신인그룹 버스터즈인데, 귀엽더라구요.

애기들인데.. 귀엽고 상큼했어요.

발랄하더라구요. 통통 튀는 매력 있는 그룹인 거 같아요.

 

그외, 남자그룹 디오스, 여자그룹 엑신, 레게가수 브라운티거 나왔는데..

리허설에는 제대로 나온 게 없어, 일단.. 패스

암튼, 리허설 신났어요. 

레게도 솔직히 좀.. 좋아함..

대체적으로 발라드보다 신나는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스컬도 참 좋아했었음!

 

그 다음에 슬리피님 나옵니다.

호응 유도 완전 잘함 ㅋㅋㅋ

슬리피님.. 역시 방송인이라 그런 건가요?

사실, 난... 슬리피 예전에 언터쳐블 노래할때 좋아했었음.. 노래가 넘 좋았는데..

가슴에 살아, Tell Me Why 이 노래 엄청 좋아해서 자주 들었었음!!

여전한 입담이 재미있는 사람이구나! 생각됐습니다.

리허설은 짧게 했지만, 그래도 사람이 참 밝아보이고 보기 좋았어요!

리허설때도 신인그룹들이 많아서, 힘내라고 마구 마구 소리 질러줬어요!

그냥 행사 자체를 즐겼어요!

틴탑이들 기다리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나름 재미가 있어서, 즐겼던 거 같아요!

디오스 멤버들이 막 소리 질러주고 하니까, 하트도 그려주고 애들 반응 완전 좋았음!

버스터즈랑 엑신도 힘내라고 소리 질러주고 그랬어요!

이런게 또 행사로 모르던 가수 알아가는 재미인 것 같아요.

사회는 김기두 배우님이 하셨어요!

7인의 탈출 재미나게 보고 있었는데, 주홍글씨 ㅋㅋㅋㅋㅋㅋ  주용주님이 나오다니 ㅋㅋㅋ

노래도 부르셨어요!

반응 너무 좋다고, 좋아하셨다는!!!

우리.. 엔젤이라구요!!!

틴탑팬들이 진짜 호응 완전 잘해준거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디오스라는 그룹이고, 리더 우정이란 친구는 리더인데, 애교가 넘치는 친구더만요.

리허설할때 소리 지르고 하니까, 나가면서 하트도 하고 반응 진짜 잘해줌!

아무튼, 노래 잘 듣고, 응원도 많이 해줬어요!

신인들인데 얼마나 떨릴까요 ㅠㅠ

그래서, 울 애기들 틴탑이 아니여도, 힘내라고, 신인들 마구 마구 소리 질러주고, 응원해줬어요.

정작... 우리 애기들 나올때.. 내 목소리는 내 목소리 아닌 채로 질러버렸... ㅋㅋ

엑신이라는 여자그룹도 신인이라서, 많이 떨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다국적 그룹이던데.. 한국어 왜캐 잘하는거죠?

같이 후렴구 따라해달라고 했는데, 기두님이 그냥 내려가서..

우리들이 알려주라고 해서, 알려줬어요.

그냥 지나칠뻔 했는데...

고맙다고 하고, 알려주는데.. 첨 듣는 노래라서 후렴구 따라하기 어려워서

처음에는 좀 버벅였다는.. ㅋㅋㅋ

이아영님 노래 잘 부름!!

편안해서 리허설때 듣고, 좋아져서 집중해서 봤어요.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부럽 부럽... 

마지막에 사건의 지평선 불렀는데, 폰에 후레쉬 켜서 흔들어 달라고 하는데.. 

정말, 객석이 이뻤어요!

 

사실, 처음에는 입장시간만 해도 거의 비어 있어서,

왜 자리를 주최측에서 내빈석 있다고, 앞자리 못 앉게 했나 싶었는데...

공연시작후 뒤돌아보니까.. 꽉 찼어요.

세상에나!!!

어느새 들어온 것인지..

주변에 먹거리 장터에서는 사람 많았는데, 공연 시작하면서 다들 들왔던 것 같아요.

틴탑 전 무대는 슬리피님이였어요.

추억의 가수였죠.

저 진짜, 언터쳐블 노래 잘 듣고 있었다니까요!

요즘도 가끔 추억 생각하면서 듣는 노래라구요.

그런 멜로디를 좋아해요.

무대 밑까지 내려오고, 호응유도.. 진짜 짱이였음.. 

그러면서, 뒤에 엄청난 분들 있다고 해주시고..

우리 틴탑팬인거 알고도, 호응 잘하니까 재미있게 공연하고 가셨어요.

 

조금씩만 영상 찍고, 공연 즐기는데...

나보고 자꾸 슬금 슬금 웃으면서 와서.. 고개를 푹 숙였다는..

차마... 난 얼굴을 들 수가 없었....

 

객석 하나 하나 다 봐주고, 손내미는 분 잡아주고, 어떤 분이 추워서 핫팩 주니

핫팩까지 가져가고..

진짜.. 솔직히 추웠습니다.

나 집에 핫팩 있었는데.. 왜 안가져간거여.. ㅠ_ㅠ

드디어, 우리 애들.. 틴탑이들이 나옵니다.

정말, 틴탑덕분에 거창까지 여행도 와보고, 이렇게 행사도 다녀보고,

별거 다해보네요.

진짜, 집에서 쉬는게 최고인 집순이인데...

찬희에게 입덕한 뒤로는, 자꾸 밖으로 나오게 되네요.

정말, 찬희는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가 없는데..

실물 보면, 자꾸 또 보고 싶어서, 자연스럽게 보러 다니게 되는 거 같아요.

 

진짜 웃는 찬희는 너무나 이쁨 그자체!

무대위의 찬희는 얼마나 빛나는지!

정말, 반짝 반짝 빛나는 내 가수 너무 이쁩니다.

자꾸 찬희에게만 눈이 가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우리 이찬희!

진짜 극대문자 I도 이찬희 보게 되면 극대문자 E로 만들어버립니다.

그게 바로 나예요.

 

마지막 무대로 미치겠어 하는데, 갑자기 무대 밑으로 내려와서,

동공지진 났었습니다.

무대로 포커스 맞춰서, 줌 땡기고 있었는데...

당황 당황...

이런 팬서비스 해주면, 너무 고마운데, 영상은 다 날라가잖니 ㅋㅋㅋㅋ

진짜, 옆모습 예술인 우리 이찬희!!

어떻게 옆모습이 저렇게 조각일 수 있는지...

화면만 보기 너무 아까워요!

실물 보면 진짜, 얼마나 잘생기고 이쁜지... 계속 계속 보고 싶게 만든다구요!

그래요. 저 얼빠에요!

근데, 얼빠지만, 노래와 춤도 잘해야함 ㅋㅋㅋ

제가 1열이긴 하지만...

저 있는 곳으로는 빠르게 지나가는 바람에 ㅠ_ㅠ

찬희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욕심을 안내려고 했는데도, 자꾸 한번 보면, 두번 보고 싶고, 더 보고 싶은 욕심이 많아져서..

한번쯤 나를 좀 봐줬으면 하는 마음도 더 커지고..

그래서, 다시 욕심을 내려보려고 해요. ㅠ_ㅠ

우리 틴탑이들 막내 창현이!!!

창현이는 희안하게 그 동선이 아니여도, 내 구역에 잘 오는 고마운 창현이!

콘에서도 그렇고, 항상 창현이가 가까웠어!

우리 창현이는 정말 팬들 아이컨택도 잘해주고, 잘 웃어주고, 멘트도 너무 이쁘게 말 잘하는 이쁘고, 귀여운 아이!

자꾸.... 창현이가 나 꼬셔요~~~

내 구역에는 항상 창현이가 머물러줌... 고마워.. 창현아.. 너밖에 없다.. ㅠ_ㅠ

7월콘에서도... 앵콘에서도.. 항상 내 구역엔 창현이가 젤 많이 있었어!!!

창현이 진짜 귀여워!

근데.. 나도 반팔에 바람막이 입어도 추워서 덜덜 떨었는데...

창현이는 나시에 셔츠 한장이라니... ㅠ_ㅠ

얼마나 추웠을라나..

게다가 니엘이는 반팔...

 

제 구역쪽으로 니엘이랑 종현이가 너무 후딱 지나가서, 제대로 담지 못했다는...

종현이는 무슨.. 왜캐 에너자이저인지..

여기 저기 너무 빨리 날라다녀... ㅠ_ㅠ

 

갑자기 우리 틴탑이들이 내려오는 바람에, 진짜 당황해가지고, 제대로 담지 못했다는.. ㅠ_ㅠ

창현이 올때도, 줌 언능 다시 복구하고, 당황 당황쓰...

이정도면 잘 담았다고.. 생각하며, 위로를... 

갈때 퇴근길에서 찬희 봤는데... 

역시나, 우리 찬희는 실물로 보면 잊지 못해요. ㅠ_ㅠ

넘나 잘생겼어... 이뻐 이뻐!

아.. 렌즈를 더 잘 닦아놀껄..

진짜.. 또 잊어버림...

그냥, 무대를 즐기다보면, 늘 이렇게 깜빡 깜빡해요.

나는.... 왜 이럴까...

이런 기회가 여러번 있는게 아닌데.. ㅠ_ㅠ

 

무튼, 이번에 고민하고 갔었는데, 역시 가길 잘했다 생각드는 행사였어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군수님도 재미있으셨고..

아! 거창 샤인머스켓 완전 맛있음!

행사 기다리는 동안에, 샤인머스캣관 들어가서 일단 하나 사들고 옴 ㅋㅋㅋ

시식으로 하나 줬는데, 맛있었고!

사서 먹은 것도 맛있음!!! 알찼다!

자꾸 우리 찬희를 보면서, 욕심이 많이 생겨버리긴 했어요.

처음에는 욕심이 그렇게 있지 않았었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조금이라도 알아주면, 나를 좀 더더 알아봐줬으면 좋겠고, 하는 마음이 더 커져서..

다시 그 마음을 가라앉히려고 하고 있네요.

억지로 잊어보려고 하는데 맘처럼 되지는 않는데..

그래도, 조금은 욕심을 자제해야 할 것 같아요.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는 내 가수가 되길 바랬던 난데..

조금이라도 나란 팬을 좀 알아봐주면 안되나? 하는 마음도 생기고..

그 많은 팬과 오래된 팬이 있는데, 

당연히 나는 그렇지 않은데, 자꾸 욕심이 생기고.. ㅠ_ㅠ

자꾸 팬들한테 잘해주니까...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입덕하고나서, 조금씩 더 생겨버리니까..

욕심이 자꾸 생겨서... ㅠ_ㅠ;;;

팬들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느껴지니까, 더 애정을 가질 수밖에 없는 틴탑이들이에요.

아무튼, 다시 욕심 접고, 더더욱 우리 찬희 응원해야지라는 마음 먹고 있네요.

조금.. 자제해야지..

 

 

 

새벽에 서울에 도착했는데, 엄청 피곤... 

무튼, 알찬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