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3 틴탑 천지 이찬희 생일카페 이벤트 가서 이찬희 실물영접!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3.10.03 틴탑 천지 이찬희 생일카페 이벤트 가서 이찬희 실물영접!

by Re:Mong 2023. 10. 3.
728x90
반응형

너무 이쁜 팬분께서 열어준 찬희의 생일카페가 오늘 첫날이였어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틴탑 천지 이찬희 생일카페 이벤트 하는 날인데,

오늘이 추석연휴 마지막으로 개천절이라, 내일부터 저는 현생에 돌입하기때문에...

오늘밖에는 시간이 안나서, 오늘 틴탑 천지 이찬희 생일카페를 갔어요.

 

도착했는데, 팬분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답니다.

일단, 도착해서 음료랑 쿠키 주문 했구요.

그래서, 한참을 서서 밖에서 배회하고 있었답니다.

 

카페 원래 단골분들도, 누군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냐고 하셨어요.

그래서, 틴탑이라니까! 

아하! 틴탑이냐고!!! 틴탑 팬 많다고, 신인들도 근처서 생카 많이 하는데,

이렇게 많은 팬들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진짜... 자리 없었다구요. 

다들 밖에서 서있었어요. 

처음엔 자리가 없어서 쿠키를 가방속에 넣고, 있다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래서, 바로 안먹고 그냥 집에 와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첨엔 카라멜 마끼아또 주문했는데...

음료수를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다 마셔버려서.. 

나중에 아아도 주문했어요.

음료수 2개 주문 ㅋㅋㅋㅋ

주문할때마다 당첨권이 있는데.. 1개도 당첨이 안된 1인 ㅋㅋㅋㅋ

정말 팬분께서 카페를 너무 이쁘게 꾸며주시고, 엽서, 포카, 스티커 등등 준비해주신게 너무나 감동스러웠어요.

준비해주신 팬분 만나서 너무 고맙다고 인사했네요.

정성 가득하게 준비한 마음도 이쁘고, 외모도 미인이시고... 정말 이쁘던데요?

무튼.. 이거는 진짜.. 찐사랑입니다!

틴탑 팬클럽 이름이 엔젤인데.. 정말 엔젤들이었어요!

 

그리고, 자리가 나서, 언능 카페안으로 들어가서 자리 잡았어요!!

밖에서 계속 배회할 수는 없기에.. ㅋㅋ

비록, 사진을 잘 못 찍지만... 이거 저거 찍었구요!

혼자 왔지만.. 그래도 혼자 온 분들끼리 어찌 저찌해서 모여서 같이 앉았답니다.

뭐, 입덕 얘기도 좀 하고... 이런 저런 얘기했어요.

진짜, 구석구석 다들 우리 이쁜 찬희 사진이 있어서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이런거.. 사실.. 처음 가봤는데.. ㅎㅎ

정말, 팬분께서 이런 이벤트 해줘서, 너무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하나같이 다 정성이 깃든 것들이라서.. 

이 모든게 찐사랑의 정성 아닙니까!!!

 

팬분들 정말 많아서 사진 못 찍고 있다가,

찬희가 간 뒤에 팬분들 별로 없었을때, 낼름 가서 찍었어요!!!

최대한 팬분들 안나오게끔 ㅋㅋㅋㅋ

여기 자리도 없고 그래서, 처음에 진짜 밖에서 배회하면서, 얘기도 하고 있다가..

이찬희 생카에 출몰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찬희가 온다고 해서, 언제 오려나~ 하고 일단 자리 잡고 기다렸어요!

찬희 보고 가야죠! 이왕 왔는데!!!

 

찬희가 온다니, 자리가 생겨버린 거 같아요!

우리 이찬희가 최고다!

이찬희 좋아하길 잘했어!

연휴 끝자락에 시간이 나서 방문한건데, 완전 계탔어요!

요건 찬희가 그린 그림을 진짜 케이크로 만든건데..

너무 색감도 쨍하니! 이뻐요!

이찬희 생일 축하해!!

 

진짜 찬희가 애착후드티 입고, 카페에 도착했는데.. 정말 조각이 따로 없더라구요.

막상 너무 바로 코앞에 찬희가 있는데, 

말을 제대로 못하겠더라구요.

그저... 잘생겼다는 말밖에 안 나오던데요?

찬희가 콘서트 연습전에 생일카페 오려고 일찍 나왔다고 했어요.

카페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인스타 올리고 싶은데, 팬분들 얼굴 나온다고 못 찍고 있길래.

모두다 자리 비켜줘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생일카페 둘러 보고 사진도 찍고, 싸인도 하고..

찬희에게 정말 기분 좋고 행복하고 뜻깊은 30번째 생일이 되지 않을까 해요.

진짜, 얼굴도 잘생기고 이쁘고 노래도 잘하면서 글씨까지도 너무 이뻐요!

 

다들, 찬희 온다고 나갔는데, 저도 나가려다가 더이상 나가기가 어려워서,

카페에 본의아니게 갇혀있었는데..

찬희가 카페에 들어오면서, 너무 가까이에서 초근접으로 찍어서, 완전 행복했습니다.

뜻밖에.. 횡재였네요.

 

멀리서는 실물 봤지만, 이렇게 초근접으로 본게... 처음이라서...

처음에 나도 모르게 잘생겼다고...

근데, 너무 큰소리로 말해버려서.. 창피..🤣

찬희가 싸인해야해서, 저희쪽 자리에서 한다고 앉으려고 커피 치워도 되냐고 하는데,

저 갑자기 말 시키니까, 얼어붙어서..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돼요..돼요.." ㅋㅋㅋ

너무 안 들려서, 허락 안하는 줄 알았을듯 ㅋㅋㅋ

 

암튼, 찬희가 제가 앉던 자리 앉았어요!

이거 뭐 찬희 오는줄도 모르고, 시간 되서 갔다가 계를 얼마나 탄거냐구요!

전생에 저.. 엄청 베풀었나 봅니다. ㅋㅋㅋ

이런 행운이 오다니!

아컨도 엄청 많이 하고... 비루한 내 얼굴과 아컨해줘서 고마워요! 이찬희님!

 

먹던 컵들 있어가지고, 치워야해서...

엔젤님이 하나 치우고, 또 찬희가 직접 제가 마신 컵 치우고.. 

나머지 컵은 제가 치우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찬희랑 아컨.. ㅠ_ㅠ 행복하고도 눈이 정화됩니다.

무슨 쌩얼이 이렇게도 숨막히도록 이쁜건지...?

 

찬희야, 내 자리는 오래 오래 앉아줘도 돼. 괜찮아. 찬희야! 

찬희가 앉아주면 나야, 더 좋지! 😁

찬희가 간 뒤에.. 찬희가 앉던 자리 내가 앉아서 완전 기분 째짐!

이제 콘서트 연습한다고 해서, 잘가라고 인사 다했는데...

사진 찍겠다고 다시 돌아온 이찬희님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요!

찍고 바로 인스타 스토리 올리신 이찬희님!

 

진짜, 찬희가 온다고 해서.. 

저번에 니엘이처럼 실수 안할라고.. 

렌즈 정말 깨끗하게 닦았어요!!!

내 지문들 다 깨끗하게 닦으니까, 너무나 잘 나왔다는!!!

우리 찬희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아무튼, 이번 추석연휴는 틴탑으로 즐겼던 것 같아요.

연휴가 길었는데, 왜캐 아쉬운거죠?

이제 3일만 회사 출근하면, 또 틴탑 콘서트 갑니다!!!

아이 신나!

진짜, 앵콜 콘서트가 열릴 줄 몰랐어요!

그렇게 앵콜 콘서트 해달라고 했는데, 

공연장 없다고 하더니, 어떻게 공연장 알아보고 잡아서 앵콜 콘서트도 해주고..

진짜.. 팬사랑 최고에요!!

 

진심.. 이쁘고, 잘생기고, 멋있고, 노래 잘하는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이찬희님을 가까이 봐서,

너무 행복했던 날이였습니다!!!

 

이만.. 이찬희 실물영접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