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7~10.08 TEEN TOP 앵콜 콘서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3.10.07~10.08 TEEN TOP 앵콜 콘서트 후기

by Re:Mong 2023. 10. 9.
728x90
반응형

2023.10.07~10.08 

드디어, TEEN TOP 앵콜 콘서트를 했어요!

물론, 저는 양일 모두 스탠딩에서 즐겼답니다.

사실, 예매할때, 10월이 언제 오나 했는데...

오고야 말았네요.

 

진심.. 솔직히, 덕질용으로 갤울 사고서, 나중에 찍을 일이 있을까? 했는데..

그런 날들이 많아졌어요!

틴탑이들아! 더더더더 열일해주면 내가 고맙겠습니다!

갤울이긴해도, 아직도 전... 사용법을 잘 모르고, 프로동영상 잘 못 찍습니다.

그냥 동영상으로 줌 정도만 하고 찍어요.

그 외에, 그냥 여전히 예전처럼 게임이나, 톡, 전화, 문자만 쓰는...

장비가 좋아도.. 역시 쓸 줄 모르는 1인.

 

콘서트 공연 장소는 합정역의 신한pLay스퀘어였어요!

아주 오래전에 한번 가보고, 그 이후로 가본 적 없었는데.. 

그때는 2층에서 봐서 시야가 괜찮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공연하는 틴탑이들 완전.. 최고입니다!.

지난번 노들섬도 교통편 전 좋았거든요!

무튼, 도착했구요!!

일단, 나눔 받기로 한 게 있어서, 잠깐 엔젤들 만났고,

무료 나눔 해주시는 비대면 분들꺼.. 부채도 두개 받아왔어요.

정말, 엔젤들입니다!

그외, 나눔 몰라가지고.. ㅋㅋㅋㅋ 못 받은 것도 많죠.

세상엔 공짜는 없는 법이니까!

일단.. 전 그냥 부채 나눔 받은 걸로 만족합니다!

저도 나눔을 해야하는데, 아직.. 전 비루합니다.

교환도 하고, 나눔도 하면서 배회하고 있었어요.

지난번에 티오피몰에서 구매했던 굿즈를 현장수령하기로 해서,

오늘 줄 서면서 현장 수령했습니다.

진작에... 가방을 챙겼어야 하는데...

가볍게 가서, 작은 가방이라... 부피가 있다보니.. 

그냥, 후드티는 입어버렸어여 ㅋㅋ

솔직하게, 그냥 포카놀이 하는 거 같아서.. 좀.. ㅡㅡ;;; 그랬슴..

다 사고 싶었지만.. 그냥.. 요번에 틴탑 덕질하면서, 너무 많이 질러서, 그냥 적당히 했습니다.

이제, 나도 살아야해.. 현생을.. ㅋㅋ

열심히 살아야죠! 돈 많이 벌어야해요... 흑흑

엔젤분들이 준비한 쌀기부화환인데..

너무나도 이쁘고 신경쓴 것들이 너무 이뻐 이뻐서, 눈을 뗄수가 없었어요!

진짜.. 솔직히 저도 쌀화환 해볼까? 했는데..

뭐, 포샵도 못하고, 이쁜 사진도 못 찍어서, 갖고 있는 것도 없고..

그렇게.. 됐습니다.

그냥, 전 제가 잘하는 거 하면 된다고 생각해요. ㅋㅋ

일이든, 덕질이든..!

그리고, 툐피에서도 앵콜 콘서트에 많이 신경쓰고 준비한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을 만들면 어떻게 하냐구요!!!

진짜... 최애 이찬희뿐만 아니라, 니엘이도 이쁘고, 창현이도 이쁘고, 종현이도 이쁘고..

다 이뻤어요! 왜캐 다들 애기같고, 이쁜지!

나만 늙나봐요.. ㅠ_ㅠ

 

사실, 이거 기념으로 찍고 싶었는데... 

전... 그냥 혼자 돌아다니다보니까..

글고, 부끄럽... 남들이 다 절 볼거 아니에욧..

그래서, 이렇게만 찍었답니다. ㅋㅋ

 

아무튼, 스탠딩 대기 하고, 안에 입장하고.. 

진짜, 오래 서있다보니까.. 너무 다리가 아파서..

솔직히, 2층이 너무 부러웠어요.

 

글고, 관객수는 더 들어가는 공연장이긴 한데..

가로로는 넓지만, 세로 줄로는 그렇게 넓지 않아서, 

노들섬보다 좀 앞뒤간격이 타이트했답니다.

솔직히, 제가 100번 초반이였는데, 여기에 200명이 더 뒤로 온다고? 생각하면서..

이거, 들어올 수 있으려나? 생각됐는데..

일단, 들어오긴 했고, 타이트 했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후반부쯤에는 가슴이 계속 쿵쾅거리고, 심장박동수가 너무 크게 뛰어서..

나 이러다 골로 가는 거 아닌가 싶었답니다.

밀치거나 그런건 없는데, 앞뒤 간격이 타이트하다보니... 조금 다들 예민해져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밀치지도 않았는데, 계속 뒤 쳐다보고, 정말.. ㅡㅡ;;;; 아무튼, 그랬습니다.

뛰거나 그럴 수가 없었어요..

첫날은 그렇게.. 얌전하게 ㅋㅋㅋ

 

정말, 소리 지르고, 신나게 즐기고 싶었는데..

공연장 상황이 좀 짜증이 나긴 했었어요.

스탠딩 대기도 오래 서있다보니까... 다리도 아프고..

그냥 자리서 1시간 30분정도를 서있는거니까.. 

6시 입장전에 줄서고, 6시 입장하고, 7시부터 줄 서는 거라서.. 

컨디션이 저조한 관계로.. 좀 예민해지긴 하더라구요.

 

게다가, 시야까지도 망했어요.

장신들이 많아서... 하... 굽있는 걸 신었어야 했는데.. 

그냥 낮은 운동화 신고 가다니... 바보.. ㅠ_ㅠ

공연이 시작하면서, 나름 줌 당겨서 찍어보고 했는데..

진짜 공연의 80%는 제대로 못봤어요.

앞에 장신들도 많고, 무대도 낮았고, 

하필이면, 낮은 신발 신고 가서.. 

틴탑이들의 생명은 발재간인데!!!

칼군무에 발재간이 생명인데, 발재간을 못 보다니.. 넘 아쉬웠답니다.

중간 중간에 조금씩 찍어논 것만 푸는 건데..

그래도, 렌즈를 닦아 놓으니, 이 정도면 괜찮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이정도면 줌 잘 땡겨서 찍은 거 아닙니까?

정말 사진 못 찍는 1인인데, 나름 만족한다는..

진심, 첫 공연날에는 그래도 나름 못 뛰어서 괜찮게 나온 사진들이 좀 있어요.

사실, 공연장 상황이 진짜 시야가 다 가려져서 틈 사이로 이리저리 보는거라서..

진짜.. 첫날은.. 내가 왜 이자리에 있지? 이런 생각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일단 그럼 찍어서라도 남겨보자! 이 마음이 더 컸어요.

미친듯이 렌즈 닦고 찍어봤습니다.

공연은 너무나도 즐거웠지만, 뭔가... 상황이 조금 그래서.. 아쉬웠던 첫날이였어요.

안그래도, 틴탑이들도 아쉬웠었나봐요 ㅠ_ㅠ

 

2번째날입니다.

이때는, 정말 마지막 불 태우자는 마음으로 갔어요.

그리고, 조금이라도 더 보자!는 마음이다보니, 쿠션깔창을 두개나 깔고,

운동화도 쿠션있는 걸로 신고 갔어요!

그러다보니, 발가락쪽의 압박이.. ㅋㅋㅋ 집에 오니까.. 물집 다 잡혔.. ㅋㅋ

마지막인데, 신나게 놀아보자! 라는 마음이라서, 그닥 많이 못 찍고 신나게 뛰었고,

영상도 같이 찍다보니까... 영상 포커스 다 날라가고.. ㅋㅋ

렌즈 제대로 못 닦아서 ㅋㅋㅋ 화질 거지...

렌즈 깨끗하게 닦을 시간 없었습니다.

뛰어야합니다! 오늘 마지막이라 불살라 보리라! 다짐하고 들어간 거기때문에...

오늘은, 최애를 못 본다 해도, 그냥 공연 자체를 즐기자고 했답니다!

어제, 최애만 볼려고 하다가, 못 봐서, 실망이 조금 있었던, 제 이기적인 마음에 채찍질을 해봤습니다.

마지막날은 정말 신나게 뛰어 놀아서, 건질 사진이 몇 없었고,

게다가 렌즈 닦는다는 것도 잊어먹고, 신나게 뛰었기때문에..

화질도 거지가 됐답니다. ㅋㅋㅋㅋ

화질이 거지면 어떻습니까, 그래도, 이뻤던 우리 틴탑이들이였으면 됐지 않습니까!!

오늘 정말, 그렇게 공연하는 거 보고 우리 틴탑이들 안 쓰러지는 게 용하다 생각했다니까요.

아무리, 직업이라지만.. 

너무 극한직업이 아닐까 싶었다는...

아이돌은 극한직업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네요.

나는.. 내 직업이라해도, 완전 힘들텐데..

대기하면서 2시간가량 서있고, 다리 아프다고 징징댔던 나란 녀석 반성해!

우리 틴탑이들이 무대를 열정적으로 뛰면서, 휘젓는데,

나란 인간은 징징대다니... 반성하며, 열심히 뛰었답니다!

우리 이찬희 솔로곡 하는데, 완전 왕자님 출몰!!!

찬희야! 넌 화이트가 참 잘 어울려!

깨끗한 이미지라서, 고급적인 외모라 그런지, 화이트가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

렌즈라도.. 닦을 걸.. 줌하니까, 렌즈가 더러우면.. 화질이 안 좋다는 걸 새삼 깨닫.. ㅠ_ㅠ

진심 실물 보면 까무라칩니다.

너무 잘생겨서!!!!

우리 이찬희 하고 싶은 거 다해!!! 진짜! 너무 너무 이쁘다!

우리 틴탑이들!

최애가 이찬희임에도, 자꾸 눈길 가게 하는 우리 틴탑멤버들!

다 각자 매력이 너무나도 부자! 부자!

니엘이는 정말 퍼포먼스의 장인이라고 생각된다는...

노래할때 포즈가 정말.. 죽입니다.

넋놓고 바라봤다는... 찬희 찍으려다가.. 니엘이 찍어버렸다는 ㅋㅋㅋ

 

그리고, 최애 욕심 없애고, 오늘은 공연을 즐겨보자! 생각하니까, 

백배는 더 재미있었고!

우리 틴탑 멤버들의 여러 모습 담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팬서비스 진짜.. 어쩜 이렇게 잘하는지...

틴탑 왜 안 좋아해요? 진짜, 늦지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다들 틴탑하라구요!

우리 찬희는.. 감동 먹어서인지..

차가운 얼음왕자님이 눈물을 흘려가지고.. ㅠ_ㅠ

저도 눈물이 났답니다.

바보야! 울지 말라고!!! 나 T인데, 너한테만은 F라고!!!

진짜.. 찬희가 운다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억지로 참고 있다가, 안 울려고 일부러 웃었는데, 그냥 눈물이 툭 떨어지는 거 보고..

찬희도 당황...

찬희야.. 진짜.. 울지마.. 고마워.. 진심이야! 

무대에 서줘서 고마워! 행복했다!

 

사실, 첫번째에는 최애만 보자고 했다가 못 보게 되니까,

영상 좀 찍어보자 하고, 차분했던 마음이라서, 공연을 충분히 즐길 수가 없었어요.

공연이 재미없던게 아니라, 내 마음 자체가, 그렇게 먹고 있다보니까..

영상은 이쁜거 많이 건졌는데, 신나게 즐기지는 못했어요.

공연장 상황도 좀 짜증도 났고, 컨디션도 안 좋고 하다보니, 이래 저래 짜증이 나있는 상태다보니까..

신나게 즐기지 못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하면.. 너무 바보같은 생각이 아녔나 싶어요.

정말, 너무 좋은 공연이였는데... 내가 왜 그랬을까, 후회가 됩니다.

 

근데, 두번째날은 최애고 뭐고, 그냥 틴탑이들 좋으니까,

내 구역에 오는 모든 멤버 다 내꺼! 하고,

최애를 못 보더라도, 그냥 오늘 하루만큼은 즐겨보자! 라는 마음을 먹어보니까

너무 신나게 재미있게 즐겼던 것 같아요.

이로써, 저는 또... 한번의 깨달음을 알게 되었답니다.

덕분에, 다른 멤버들도 좋지만, 콘에서는 항상 찬희바라기였는데...

이번 두번째날에는, 다른 멤버들의 매력도 충분하게 알 수 있던 공연이였어요!

 

그리고, 줌했는데.. 자꾸 더 다가와서, 너무 가까워서, 제대로 못 찍었다구.. 

창현아.. 종현아..

니엘이는 너무 뛰어서, 건질게 없었....🤣🤣

그나마, 창현이 종현이는 같이 뛰어도 일부 건질게 있었는데...

니엘이는 같이 뛰면서 찍다보니, 포커스 다 나가고...

찬희는 잘 안오는 구역이긴 했는데, 왔는데... 최애라 떨리고, 포커스 다 날라가서.. 🤣🤣🤣

그나마 이정도도 많이 이쁜 거 잘 건졌다고 생각합니다요!!!

 

정말, 틴탑 공연은 최고였어요!

신나게 즐길 수 있고, 스트레스 해소는 틴탑 콘서트밖에 없는 거 같아요!

틴탑 콘서트 다녀오면, 정말 몇날 몇일은 계속 앓아요.

몸도 다 뻐근하고, 힘들고, 목도 다 나가서... 

한동안은 폐인처럼 살아야해요.. ㅋㅋ

근데, 또 스트레스는 확 풀리고!!

진짜... 틴콘은 그냥... 사랑입니다!💜💜💜💜

 

너무 신나게 놀아서, 사실... 공연 끝나고 저는 다리를 절뚝거리며, 나왔답니다.

같이 있던 엔젤분이 바로 집 갈꺼냐고, 뒷풀이를 제안하실려고 했던 거 같은데..

전 집에 바로 가야 한다하고, 바로 집에 왔어요.

아.. 쓰러지기일보 직전이네요.

정말, 오늘 틴탑이들의 너무 신나고 매력적인 무대 봐서 좋았고, 고마웠어요!

진짜.. 엔젤들이 콘 더 해달라고, 앵콘 해달라고 하니, 

공연장 잡는 것도 힘들었을텐데, 어떻게든 공연장 잡아서 이렇게 해주는 것도 고마운데..

전 어제 너무 투덜거리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정말 갔다오면, 힘든 현생 다 잊고, 스트레스 확 풀리네요!

 

내년에도, 또 틴탑 콘서트 했으면 좋겠어요!

이만, 저는 오늘 너무 피곤하여, 이제 자야할 것 같아요.

정말, 행복했다! 틴탑이들아!

 

■ 추가

원래 로고 잘 안박는데.. 인장은 잘 안하는데...

나보다 틴탑이들이 더 돋보였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무단으로 그냥 도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최대한 멤버들 몸에는 안했답니다.

트위터에서, 깨끗한 사진으로 다같이 즐기자고 올렸는데, 

자기가 찍은 것처럼 도용하는 거 보니, 마음이 썩 좋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인장을 꼭 찍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무튼.. 그렇다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