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면서 이것 저것하기... (feat. 건강검진)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일상 이야기

쉬면서 이것 저것하기... (feat. 건강검진)

by Re:Mong 2023. 12. 15.
728x90
반응형

오늘 쉬는 날이기는 한데, 쉬는 날이라고 하기엔..... 쉬는 날 같지 않다는...

무튼, 건강검진 예약했던거라 다녀오면서, 이것 저것 주전부리 하고 다녔다.

건강검진 하려면, 9시간 이상 공복상태여야 하니까!!!

배고픈건 못 참지!!!

 

 

예전에 괜히 큰 병원 갔다가, 시간 엄청 잡아 먹은 기억이 있어가지고...

그냥, 집 근처로 예약함...

치과도 처음 가는 곳인데, 사실... 내가 불광역 어느 치과라고는 말 못하겠지만...

방송 타고 유명하다고 갔는데, 거기 별로임.. ㅡㅡ;;;

내.... 생니를 앗아간 치과임... 암튼... 거기 별로라서, 

원래 다니던 치과 말고, 건강검진 하기 위함이라서, 집근처로 건강검진 예약함.

오... 근데, 여기 스케일링 검나 꼼꼼하게 안아프게 잘함!

내가, 진짜... 잘하시네요!!! 이 말을 내뱉었을 정도면, 정말 잘하는 것임...

워낙에 치아, 잇몸이 안 좋은 사람이라서.. ㅠ_ㅠ;;;

스케일링도 되게 약하게 해야하고, 또, 메인 치과가 아니다보니, 잘못 건드리면.. 안되서...

애매했는데.... 진짜 잘함

→ 불광역 필치과 (상호명 언급 쌉가능!!!)

불광역 3번 출구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면, 파리바게트 건물 있음 거기 3층임!

암튼, 스케일링 잘함!!! 추천함....

예전, 그 큰 병원보다 훨씬 잘함!!!

 

그리고, 다시, 역촌역쪽으로 걸어가기.... 건강검진 나머지를 받아야 하니까..

오랜만에 역촌역 갔는데, 참 많이 변했음...

 

근데, 키는... 왜 0.9cm가 줄어든것인가? 

나이 먹고, 키가 줄어드네.. ㅠ_ㅠ 어깨를 좀 펴고 다녀야겠다.

암튼, 건강검진 다 했는데, 결론.... 의사선생님께서... 운동하고 다이어트 좀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알고 있어요. ㅠ_ㅠ

작년에, 큰 병원에서 받았던 의사랑은 검나 싸웠는데, 거기 의사... 좀.. 이상... 

자꾸 뭘 검사 추가해서, 진료비 추가해서, 검나 싸웠는데 ㅋㅋㅋ

약도 내가 추가 동의도 안했는데, 지멋대로 다 추가해서,

이것도 저것도 검사해야한다고 해서... 빡쳤는데... 다신 안감.. 거기!

 

그리고, 감기가 하도 안 나아서, 다시 병원 바꿔서, 진료하고 처방 받기...

한달째...감기가 안낫고 있어요... ㅠ_ㅠ

1주차 독감, 그 뒤로 감기로 전환되서, 감기가 3주째... 요즘.. 좀 감기가 오래간다고 하는데... 

감기걸린 뒤로 무력감이 같이 동반하고 있어서, 미치겠음... ㅠ_ㅠ

 

무튼, 눈누난나 건강검진 다 끝나고 오는길에, 역촌 많이 변했네? 하고...

내가 좋아하는 꽈배기가 생겼음!!! 오예!!

 

이 브랜드는 첨 보는건데...

일단, 나는 저런 꽈배기를 엄청 좋아함!!

찹쌀공도넛이라고 하는 동그란것도 엄청 좋아함!

오늘은, 꽈배기 먹으려다가, 그냥 찹쌀공도넛 샀지롱~

찹쌀 핫도그랑~~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새로 생긴 듯 합니다.

요즘, 이쪽으로 다닐 일이 없어가지고 몰랐는데...

가끔 역촌역쪽으로 다녀보기도 해야할 듯 싶네요.

예전엔, 잘 다녔는데....

몸이 워낙 피곤해서, 늘 불광역쪽으로만 다녔는데..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거 생겨서 짱 좋아!

 

먼저, 일단 찍다가... 

아.... 사장님께 말해야지? 하고..

사장님 사진 좀 찍어도 돼요? 하니까, 찍으셔도 된다고 ㅋㅋㅋ

금방 만든 찹쌀꽈배기를 진열하셨음...

아.. 저거 먹었어야 했는데.. 솔직히 다 못먹을 거 같아서...

다음에, 갓 만든 꽈배기 먹으러 가야지!

 

가격은 위 사진 확인해보면 됨..

암튼, 눈누난나 포장해가지고 옴 ㅋㅋ

 

 

자~ 포장해오고, 또 옆에 있는 메가커피에서 우리 찬희가 좋아하는 퐁크러쉬 샀는데....

초코 퐁크러쉬보다... 슈크림 퐁크러쉬가 더 맛있는 듯...

건강검진 받았으니까 나에게 아주 칭찬을 해줘야 하는 날이니까!!!!!

이거 저거 군것질하기!

 

 

집에 와보니, 어제 주문한 책이 도착! 뙇!!!!

늘, 글쓰는 걸 꿈으로 여겨오는 나이기에, 어제 즉흥적으로 보다가 구매하게 된 책...

이제 요걸 좀 읽어볼까요???

(하... 이제 조금씩 시간적 여유가 생기니까, 다시 글 써야지...)

퐁크러쉬 옆은 할매커피인가.. 암튼 믹스커피인데 이거 1900원인데 맛있음 ㅋㅋㅋ

 

찹쌀핫도그 이거 맛있음!!!

두꺼운 저 소세지 맛있음!!!!

일반, 핫도그랑 다르게 밀가루가 많지도 않아서, 바삭하니, 참 맛있음!!!

2천원 정도, 플렉스 해도 괜찮은 맛이야!!!

초코 퐁크러쉬..... 이건.. 좀... 난... 초코 좋아하는데... 일단, 슈크림 퐁크러쉬가 더 맛남!!!

 

무튼, 9시간 이상 공복이였더니 넘나 힘들군...

 

일단, 오늘은 좀 쉬고, 낼부터 다시 집안 대청소를 시작해야겠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