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레이크 배도라지고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티브레이크 배도라지고 내돈내산 후기

by Re:Mong 2024. 2. 4.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쌀쌀하고.. 감기 들기 딱 좋은 계절이라...

선물도 할 겸, 나도 먹을 겸 샀어요.

원래, 한약이나... 이런 도라지청 안 먹는 1인인데..

상품 리뷰 보니 다들 맛있다고 해서,

속는 셈 치고 사봤습니다.

포장은 선물세트 완전 이쁨 ㅠ_ㅠ

나는 왜 이렇게 고급지게, 포장을 못하나...

무튼, 각설하고..

선물용은 

 

 

배도라지청 배도라지고 어린이집 명절 설날 선물 답례품

티브레이크 배도라지청 배도라지고 어린이집 명절 설날 선물 답례품

www.idus.com

 

550g x 2개로 했어요.

글고, 나는 혹시 몰라서.. 일부러 작은 거.. 250g으로 주문했습니다.

선물 포장을 뜯어서 안에 확인해보려고 하다가도...

다시 선물 포장 할 자신이 없어서, 그대로 선물 받으실 분께 드렸어요. ㅋㅋㅋ

잘 드셨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임... ㅋㅋ

 

개봉해보니까,

정말 곱게 곱게 갈았는지... 고았는지...

암튼 건더기가 거의 없어서, 

아주 잘 먹었어요.

고형물이 조금 크게 씹혔다면, 전 안먹었을텐데..

요즘 쌀쌀하니까, 꽤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지난번 독감때문에 2달가량 앓던 거 생각하면...

몸생각 해야함 ㅠㅠ

 

감기는 2주이상 오래 가지 않는다고 하지만,

요즘 워낙.... 날씨도 그렇고, 그 당시엔 스트레스가 만땅인지라..

낫지도 않고, 더 심해졌는데..

퇴사할즈음에 나아지는 걸 보고...

아...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구나를 생각함..

 

몸건강해야하니,

따스하게 배도라지고 드세요!

이거 맛나요!

상품 리뷰 말대로 진짜 맛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