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족발러버 족발 먹기! (feat. 띵가족발)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오랜만에 족발러버 족발 먹기! (feat. 띵가족발)

by Re:Mong 2024. 2. 9.
728x90
반응형

내 블로그를 좀 봤던 사람이라면, 

나라는 사람이 얼마나 족발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을꺼다.

그렇다. 

난 족발러버다..😁😁

사실은 보쌈 좋아했었는데, 족발을 좋아하지 않았던 1인이였는데...

성수족발에서 한번 먹고서, 맛 들려서..

여태까지 족발을 더 좋아하게 됐음.

 

족발 비계는 안좋아해서, 살만 골라서 먹는 사람인데...

잘하는 족발집은 내가 비계를 조금 먹는데.. 

비계는 아예 다 버리는 사람인지라..... 조금 먹으면 이거 잘하는 집임!

여기꺼는 내가 비계 조금 먹음..

근데, 비계만 있는 건 진짜 못 먹겠음... 

비계 맛과 식감을 싫어함 ㅋㅋㅋ

무조건 살코기!!!

 

이 영롱한 족발 때깔 좀 보소?

아.. 여긴 진짜 때깔부터가 다름!

맛있음... 일단 사진 찍기전 살코기 한점 먼저 먹었다는.. ㅋㅋㅋ

 

막국수도 안 좋아하는 1인데, 여기 막국수는 맵지도 않고, 알맞게 맛남!

여기 막국수는 진짜 맛있음... 뭐지?

글고, 여긴 순두부찌개 밀키트도 주는데...

좋은게 금방 끓이는데.. 이거... 매움...😭

맵찔이 나에게 너무 매움...

아, 기본 야채에 고추 없는데, 걍 쌈채소에 있는 고추 넣으면 됨.

 

집에 해물 모듬 있는데 같이 넣으면 해물 순두부 완성!!!

그래서 요 밀키트 꽤 괜찮음!

 

리뷰 이벤트로 밥 먹고 싶어서, 데리마요 주먹밥 요청했는데, 이거 맛있는데...

주먹밥 만들기 귀찮아서 그냥 섞어서 퍼먹음 ㅋㅋㅋ

근데, 리뷰 이벤트로 뭐 안줘도.. 여기 맛있다구요!

 

 

이게 2~3인분짜리인데, 예전엔 다 먹었는데...

와... 양이 줄은건지, 음식양이 많은건지.. 

남겼다는... 아... 진짜 분하다!

다 먹을 수 있었는데!!!

남은건 낼 먹어야지...

족발 살코기 너무 좋아 ㅠ_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