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응원 스웨이드 플랜카드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아이돌 응원 스웨이드 플랜카드 후기

by Re:Mong 2024. 2. 10.
728x90
반응형

저번엔 부직포 응원 슬로건을 후기로 썼는데..

이번엔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 접어도 되는 스웨이드 플랜카드 후기를 쓰겠다.

 

홀로그램으로 오히려, 반짝 반짝해서 어두운 곳에서는 찰떡인 슬로건을 선택했다.

 

아잇! 사진을 넘 밝게 찍어버렸네?

근데, 다시 찍기 귀찮은... 이 귀차니즘... 어쩔꼬...

그냥... 넘어갓... ㅋㅋ

 

사실, 처음에 입덕할즈음에 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안했는데...

자꾸, 매력적인 이찬희때문에... 돈 쓰는 일이 늘어나고 있네요.

아.. 내 최애.. 너무 이쁘고, 잘생겨서, 뭐든 만들어도 아주 뿌듯함이 있음!

 

이번에, 기본 사이즈랑 미니 사이즈 모두 주문했어요.

 

 

Snaps

 

www.snaps.com

 

소량으로 주문하기에는 스냅스가 그나마 나은 것 같아요.

퍼블로그는 이전에 만들었는데, 제작기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진짜 미니 사이즈는 완전 귀엽 귀엽!!!

더블 스웨이드이긴한데, 뒷면이 잘 비치진 않긴 하는데...

조금 비치긴 해요.

 

앞뒷면이 색상차이가 크지 않은 것으로 하는게 젤 이쁜 것 같은데...

난 무조건, 내가 좋아하는 스탈로 해야 직성이 풀려서, 그냥 해봤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사실, 지금 받은 건 두번째로 받은건데..

처음에 몰랐는데... 하.. 제품검수가 제대로 안되었는지, 검은 점이 생겼다는..

그냥 먼지인가? 하고 문질렀는데... 안 떨어지고, 박혀있던 거임..

인쇄자체가.. ㅠㅠ

그래서, 아~ 이런 일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고객센터로 문의해보니, 교환 가능하다고 해서.. 

교환해서 두번째로 받은 상품은 꼼꼼한 검수 통해서, 정상제품 잘 받았습니다.

 

재질은 더블 스웨이드지만, 조금.... 얇아요.

위에 사진 보면 저런 재질이라는 거~

 

아직, 콘서트나 활동이나.. 뭐 아무것도 없는데..

자꾸 뭘 만들게 됨...

 

근데, 요기는 개별적으로 슬로건 케이스도 주니까 좋음!

사실, 그냥 아크릴 키링만 이벤트가로 진행하려다가...

배송비 채운다고 이거 저거 하다가 슬로건까지 한거라서.. ㅋㅋㅋ

아크릴키링이랑, 아크릴등신대랑 뭐 등등 샀는데, 다시 사진 찍기 귀찮...

그러면서, 도토리도 나눠주려고 주문 같이 했죠.

나름... 이거 넘나 좋음... 

 

배송비 포함해도, 슬로건만 주문한다해도~

이건 그냥 스냅스가 가장 편함.

다른 곳은 물론 더 도톰하고 질이 좋겠지만,

내가 직접 포샵해야하는 단점이 있고, AI파일로 보내야해서...

귀찮은게 한두가지가 아님..

근데, 스냅스는 사진 하나만 달랑 들고 있으면, 알아서 편집기에서 하기때문에...

완전 편함..

가격면에서도 대략 4~5천원 저렴함. (배송비 불포함)

다만, 내가 원하는 글씨체라던가, 디자인이라던가, 이런 걸 못하는 단점이 있음.. ㅠㅠ

 

우선, 내가 뽀샵 좀 하고, 일러 좀 한다하면 솔직히 가격은 좀 되더라도,

질 더 좋은 기타 네이버나 쿠팡에서 주문하는거고...

나처럼 뽀샵 못하는 1인은...

그냥 스냅스에서 하는 게 가장 편함.

진짜..... 덕질 하더라도, 뭘 배워야 한다는 거... ㅠㅠ

요즘, 절실하게 느낌...

 

우리 이쁜 최애를 더 이쁘게 해주고 싶은데,

내가 똥손이라.. 그저.... 안타까울뿐...

 

빨리 우리 찬희 슬로건 들고 가는 날이 있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