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이 첫 콘서트!!! NIEL 1ST SOLO CONCERT ‘NIELISS’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니엘이 첫 콘서트!!! NIEL 1ST SOLO CONCERT ‘NIELISS’

by Re:Mong 2024. 3. 8.
728x90
반응형

 

우리 틴탑이 메인보컬 니엘이가 이번에 첫 솔로 콘서트를 합니다!!!

포스터마저, 그냥 무슨 아기고양이 같다는!!!

장소가 아주 익숙하죠!!

틴탑 앵콘했던 그자리!!!

근데, 명칭이 바꼈네요. SOL로... ㅋㅋㅋㅋ

 

 

요거 진짜 컨셉 넘 잘 잡았다는... 귀엽!!!

장꾸 이미지가 가득 가득..

원래 니엘이는 팬이랑 티키타카가 잘 되서리.. ㅋㅋ

순발력이 좋은걸까? 암튼, 팬들이랑 티키타카 넘 잘 되는 니엘이 ㅋㅋㅋ

 

MD도 나왔는데..

니엘아.. 샤한밤도 그렇고, 지금.... 응원봉만 며.....몇개니?

근데, 이번에 정말 솔콘이라서 그런지, 신경 쓴게 보여서...

MD 이쁘다...

포토카드 홀더 괜찮네... ㅋㅋㅋ 들고 다니라고!

니엘이는 마구 마구 표현해주는 팬을 엄청나게 좋아라하는 거 다 알지!

그럼, 니엘이도 그거에 마구 마구 표현해주고...

출처 - X 니엘

 

아니... 왜 더 어려지는거죠??? 니엘님?

진짜, 머리 염색 그렇게 안한다고 했으면서...

이번에 머리색 대박이야!!!

너무 찰떡 찰떡! 잘 어울려!

그냥 니엘이는 표정부터 장난기가 묻어 있어서, 소년미 돋아 ㅋㅋㅋㅋ

출처 - X 니엘

니엘이는 뭐랄까...

그냥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느낌이 드는거랄까?

표정을 어떻게 짓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확확 바뀌는 거 같고..

개그캐야... ㅋㅋㅋ

틴탑의 개그캐 ㅋㅋㅋㅋ

출처 - X 니엘

 

니엘이가 X(구.트위터)에 그래도 자주 사진 올려주고,

소통하는 거라서.. 

정말 팬들이랑 소통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란 걸 잘 보여준다는...

니엘아~ 그래서, 다들 니엘이를 좋아하는거야!

 

바빠가지고, 늦게 올려버렸는데.. ㅠ_ㅠ

무튼!!!! 우리 니엘이 솔콘에서 만나!!!!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하구..

천국의 계단 오르면서, 노래 연습도 한다는 니엘이 보니까, 정말 열심히 하는 아이란 거 아니까!

 

저번 라방에서도, 난 정말 니엘이가 그렇게 바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지,

너무 늦게 알아버렸잖아.

나도, 바른 이미지를 좋아하는 사람이고, 그렇게 추구하는 사람이기때문에...

인성이라는 걸 중요시하는데..

 

정말, 니엘이가 쿠팡이츠 알바도 해봤다는 말 듣고, 

아! 이 아이도 정말, 하고 싶은 건 해보는 아이구나! 라는 걸 알아버렸어.

나처럼... 나도 하고싶은 건 해야하거든!

뭘 하든지, 어떤 것을 하던지,

그런 바르고, 올바른 마인드를 가진 니엘이라면 잘 될꺼야!

 

진짜... 네가 니엘이라서 참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