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촌동맛집] 진짜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 청년치킨!!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역촌동맛집] 진짜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 청년치킨!!

by Re:Mong 2024. 3.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기분 전환 할 겸 네일도 새로 하고 오고 하면서...
버스 타고 오는 길 방향이 역촌동쪽이라서, 
갑자기 땡기는 치킨에.. 바로 청년 치킨을 쿠팡이츠로 포장 주문을 했네요.
10~20분 소요된다고 하는데,
10분이 조금 안되었어요..

 
늘 지나만 다니고, 배달만 시켜 먹었었는데 포장은 처음이에요.
어차피 가는 길이라서, 포장이 훨씬 더 가성비죠..
배달비는 아까우니까.... 
바쁘십니다... 바쁘세요...
맛있으니까 그렇겠죠?

 
앱에서는 4분정도 남았다고 했지만,
매장 도착하자 2분만 기다려 달라고 하십니다.
역시, 매장 이름과 똑같이 청년 사장님이시네요.
아... 게다가 훈남 사장님임..
처음 뵙네요.. ㅋㅋㅋ
친절하시고... 배달할때도 얼음컵이나 포장하는 센스가 넘쳤었는데, 역시 매장에서도 친절함이 가득이시네요...
가끔 이쪽 방향으로 올땐 포장을 할까 합니다.
 
사당에선 맛있는 치킨은 사당BHC인데,
역촌동에서는 청년치킨이에요!!!

 
자~ 포장해왔어요.
리뷰 참여하면 콜라 1.25l로 큰걸로 주세요.
기본은 500ml구요.
천천히 걸어갔어요... 치킨 봉지 들고..
사실, 이렇게 포장해가는 거 치킨은 정말 몇년만인건지.. ㅋㅋㅋ
배달로 먹지, 포장은 잘 안하니까요..

 
집에 와서 개봉해봅니다.
역시나 센스 가득하신 사장님은 얼음컵을 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순살이 닭다리살이에요!!!
치킨 좋아하는데... 뼈처리때문에.. 순살 먹고 싶어도..
가슴살이랑 섞여있거나, 가슴살인 곳이 많거든요.. ㅠ_ㅠ
그래서, 콤보세트로 시켜먹었는데...
여긴 닭다리살이에요!!!!
가슴살을 안먹는 1인이라서...
닭다리살이 순살치킨인 걸 찾기 쉽지 않다구요..
 
글고, 후라이드 좋아하는 1인이라서..
특히나, 소금 찍어 먹는 걸 좋아해요.
양념도 기본으로 주시는 거라서, 같이 먹어요.
개인적으로 전 청년치킨은 후라이드 같아요.
완전 극개인적입니다.
왜냐면, 양념은 맵찔이인 저에겐 살짝 매워요.
달달한 양념보다는 살짝 매콤한 맛이 더 느껴지는 양념소스라서...
 
치킨무도 치자치킨무라서 맛있어요!!!
그래도, 양념치킨도 먹고 싶어지면 이렇게 양념도 찍어 먹는답니다.
역시... 치킨은 콜라임!!
 
개인적으로 술을 잘 안 먹는 1인이라서...
술은 모임이 있을때만 먹지, 혼자서 잘 안 먹어요.
맥주 6캔을 사놔도 몇달 냉장고에 있는데... 
아직도... 2캔이 남았네여.. 허허헛...
모임 있을땐, 잘만 먹으면서...
사실, 술이 맛있어서 먹기보다는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먹는 게 좋아서 먹는거라서..
 
암튼.. 오늘 힘든 현생 버틴 내 자신에게 치킨을 선물하며.. 냠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