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추천] LUVFUME(러퓸) 핸드크림 그리고, 바디워시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핸드크림 추천] LUVFUME(러퓸) 핸드크림 그리고, 바디워시

by Re:Mong 2024. 3. 8.
728x90
반응형

2024.03.03일자로 갤러리아 러퓸 팝업스토어는 끝이 나버렸어요.

팝업스토어에서 준 쇼핑백이 파르나스몰에서 준 쇼핑백보다 더 이쁘긴 한데~

 

암튼! 마지막 팝업 스토어 기간까지 나와주셨던 틴탑 천지 이찬희님에게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ㅋㅋ

솔직히, 제 최애 틴탑 천지 이찬희 아니었으면, 몰랐을 브랜드이긴... 해요.

이찬희가 정말... 효자임!! ㅋㅋㅋ

저라는 사람은... 너무나 솔직한 사람이라, 안 좋으면 또 안 좋다고 말함...ㅋㅋ

그간, 써온 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별로면 별로라고 말하고, 돈 아깝다고 말하는 가성비 인간임.. ㅋㅋㅋ

 

근데, 러퓸은 진짜 좋아요! 향이.. 진짜 굿! 취향저격 해버렸음!

그러니까... 사겠죠?

이러다가, 핸드크림, 룸스프레이 부자 되거써~~

 

팝업스토어 비밀의 방에서, 우리 찬희 미니미랑 요로코롬 찍어주고 놀고 있었어요.

마지막 팝업에는... 사지 않고, 구경만 했어요.

사실... 온라인 행사가 더 맘에 들어가지고요.

생각해보니, 20% 할인쿠폰도 있었는데.. 생각을 못했넹.....?

그거면, 그냥 팝업에서 사도 되는거지만... 

그냥, 할인이고 뭐고 다 떠나서, 온라인 행사가 더 맘에 들었음!!!

 

팝업스토어에서 구매시 전상품 10% 할인,

카톡 플친하면, 미니 핸드크림 2종 증정, 10만원이상 구매시, 슬레이트키 1개 증정이거든요?

갤러리아 앱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면 슬레이트키 주는 건데...

쿠폰 모두 소진이라, 10만원 이상 구매시에 주는 걸로 변경 됐더라구요.

글고, 카톡 플친은 원래부터 되어 있어서, 플친 인증 해서, 미니 핸드크림 2종 받아 챙겼죠!

직원분 센스가 진짜 좋은게, 혹시 어떤 향 좋아하시냐고~

글고, 나중에 또 묻지 않고 주셨는데... 좋아하는 향만 또 주셨음!!!!

 

어차피 사는 건데 뭐~ 하면서, 그냥 별 신경 안쓰고 있었네요.

은근, 슬레이트키 이뻐요!!! 

러퓸이 좀 고급진 이미지가 있어요!

이걸, 저번에 안 찍었네.. 급히 찍은... ㅋㅋㅋㅋㅋ

슬레이트키 넘 이뻐어어어어어.....

 

무튼, 전 사실... 온라인 행사가 더 마음에 들었기에... 

팝업기간에 구매하다가, 마지막 날에는 오프에서 구매 안하고,

온라인에서 구매했어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기때문에 빨라요!! 빨라!!! 익일 배송!!!

택배상자도 러퓸이라고 똬악! 박아서 보내준답니다.

상자 하나까지도 신경 많이 쓴 러퓸... 😭😭

러퓸... 애정합니다!!

 

글고, 바디워시 사면 펌핑하는거... 뭐라고 하지? 

암튼... 그거 줘요 ㅋㅋㅋ

 

게다가...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하면, 무료배송입니다!!!

배송비 3천원 아낄 수 있음!!!!

글고, 5만원이상만 사면, 저 미니핸드크림 디스커버리세트를 받을 수 있다구요!

온라인 행사 맘에 들었던게...

사실, 미니핸드크림 디스커버리세트였어요.

케이스가 그냥 이뻐서, 저거 갖고 싶어서... 소장욕구 뿜뿜해서... ㅋㅋ

 

아! 글고 러퓸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할때 네이버페이 하면, 배송비 부과됨.

첨엔, 나도 몰라가지고, 늘 네이버페이로 주문하려는데, 

어차피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적립할 겸.... 할라했는데..

배송비 부과되니까, 걍 카드결제 하세요...

 

5% 할인금액으로 바로 뜨니까, 뭐 계산 따로 안해도 되고 좋더라구요.

집에 아직도 러퓸 핸드크림과 룸스프레이가 많지만, 

그냥... 내 욕심에 질러보았어요.

향은 진짜 좋으니까!

 

이번엔 12월과 다르게, 러퓸 선물포장이 네이비로 바꼈어요!

어쩜 이렇게.... 고급진 색상만 딱딱 알고!!!!

글고, 미니핸드크림 디스커버리세트... 딱 뜯는 맛이 있어요!

너무 귀엽잖아!!!!!

그냥... 전 소장욕구때문에 산겁니다. ㅋㅋㅋ

 

다음엔, 바디워시나 룸스프레이 미니로 디스커버리세트 내주세요!!!

러퓸님아... 네에???

 

요게 요게.. 지난 팝업때 받은건데...

각자 노는 샘플보다.. 

디스커버리세트라고 해서 케이스에 들어있는게 더 소장욕구가 뿜뿜하는거임!!!

그러고 보니, 샘플로 받은 핸드크림이 죄다 내가 좋아하는 향만 있어!

직원분 센스도 참 좋지!!!

 

저같은 경우는, 꽃향... 그리고 장미향 진짜 좋아해서...

머스크향 이런거나 우디향 이런거 안 좋아하거든요.

그런면에서 러퓸은 합격!! 이랍니다.

 

룸스프레이는 제가 좀 자주 쓰는데...

방에서만 안 쓰고, 그냥 저는 옷에다 뿌려여... 

진짜 향이 좋아가지고... 

뭐 어때? 룸스프레이라고 하지만, 내가 좋으면 걍 뿌리는 거지!

 

곧, 향수도 나올 거 같아서... 기대가 아주 많이 됩니다.

장미향 향수 별로 없는데...

로즈..... 부탁드려요! 러퓸님아!!!

 

이번엔 하도 룸스프레이가 많아서, 바디워시를 구매해봤는데..

로즈.... 향 죽임.. (아... 이런말 하기 글치만.. 진짜 죽임....👍👍👍👍👍)

 

글고, 사실.. 선물용은 아닌데, 선물포장이 너무 이뻐가지고, 욕심 내봤고,

엽서도 욕심 내봤어요.

그냥... 소장임... ㅋㅋㅋㅋㅋ

 

포장 하나 하나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들도 보이고,

솔직히 팝업 스토어 행사 가면서,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반했어요!!! 

러퓸에 반했어요!

 

자.. 이제부터 난 씻을때... 장미향이 나는 사람이여..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