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맛집] 암사쪽갈비 맛있어!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불광역맛집] 암사쪽갈비 맛있어!

by Re:Mong 2024. 2. 15.
728x90
반응형

진짜, 내가 불광에서 맛있는 곳을 알아버렸다.

내가 일년에 술을 많이 먹으면 3~4번 먹는 사람인데,

요즘은, 참 술이 많이 늘었다.

 

일단, 위치는 먹자골목으로 들어와서 불광1동 주민센터 방향 반대편으로 조금 걸으면 나온다.

약간, 주택가쪽에 위치해서, 찾기 그렇게 쉬운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커다란 입간판 있으니까, 찾을 수 있을듯!!

 

매운 걸 못 먹는 나라서, 일반 쪽갈비로 주문했다.

여기는 껍데기를 서비스로 준다.

감자랑, 떡이랑도 같이 구워먹는 거고..

계란찜 기본으로 나온다.

 

아.. 옛날 고대근처에 살때 쪽갈비집...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거기가 진짜 맛집이였는데!

마무리로는 수제비 주고... 

그때 생각이 났다. 쪽갈비 먹으니까...

 

초벌해서, 나오는 쪽갈비인데,

여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신게, 다 일일이 올려놔주신다.

그리고, 중간 구워주시기도 한다.

이쯤 되면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시기도 한다.

 

쪽갈비집인데도 불구하고, 이런 친절함.. 너무 좋아.. ㅠ_ㅠ

 

매운 양념장은 따로 주시기때문에,

나같은 맵찔이랑 같이 가는 사람은, 찍먹해도 좋을 듯..

 

처음엔, 블로그 하려고 한게 아니라서,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암튼... 여기 날치알주먹밥인가? 그것도 있는데.. 못 먹어서, 아쉽...

 

요기는 진짜.. 맛있어! 또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