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 시리즈는 또 안나오려나??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신의 퀴즈 시리즈는 또 안나오려나??

by Re:Mong 2022. 5. 24.
728x90
반응형

내가 참 좋아하는 드라마 중의 하나인 신의 퀴즈.
요즘 너무나도 게임에 몰두했었는데, 다시 보고 싶었던 신의퀴즈를 정주행을 차근 차근 하고 있었다.
시리즈 1은 10년이 지났지만, 역시나 촌스럽지 않은 아주 훌륭한 드라마라고 난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완전 사랑스러운 한진우 박사님!!!
그렇다. 사실 류덕환 배우님도 사랑스럽다. 🧡

출처 - 티빙 홈페이지 / 신의퀴즈1부터는 없다.

이런 모습을 사랑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지!!!
그렇다. 난 똑똑한 사람을 좋아해서 그런거여...


메디컬 범죄 수사극이라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거 너무 좋아한다.
그래... 비위가 좋을지 모르겠지만,
밥 먹으면서도 정주행을 한다구....
드라마니까....
실제면, 절대로 움직이지도 못할 겁쟁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시즌3을 참 좋아한다.
'옹헤야'를 벨소리로 하고 다니는 안내상 배우님때문에, 애착하는 시리즈이기도 하다.
물론, 신의 퀴즈는 전 시리즈 모두 좋아하기는 하지만,
두 배우 케미가 가장 좋지 않았나 하는 나 혼자만의 생각이 든다.

리부트까지 모두 했는데,
Reboot 라면 시즌 6 나와야 하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

시즌 1부터 4까지는 박재범 작가님이 집필을 하셨다.
뭐 박재범 작가님은 유명한 작품이 나열하지 않아도 워낙 많다.
리부트는 다른 작가님들이 집필하셨다.

시즌4부터는 내가 좋아하는 배우님이 안나온다.. 😭

그렇다. 김대진 배우님....
존잘.... 존잘... 그리고, 예전에 가수 활동 했었다.
'지오' + '인디고'
나의 사랑 나의 신부라는 노래랑, 여름아 부탁해가 가장 알려진 노래다.
여름만 되면, 여름아 부탁해를 듣던... 난데...
올해도 듣겠군!

무튼, 드라마를 보면서 어쩜 그렇게 많은 희귀병에 대해서 다뤘는지 정말 신기하다.
얼마나 많은 조사를 했고, 공부를 하셨을까?
역시 작가는 만만치 않은 직업이라는 걸 보여준다.

나 또한, 마찬가지로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지만,
너무나도 부족하기에,
정말 이런 류의 드라마를 보면, 감탄하고 또 감탄을 한다.

일례로, 예전엔 김은희 작가님의 싸인도 있었지... ㅎ
나는 아무래도, 로맨스보다는 스릴러쪽, 범죄 관련쪽이 참 재미있다.
그래서 그런지, 애니도 명탐정 코난, 김전일을 보니까... ㅋㅋㅋㅋ
김전일로 시작해서 명탐정 코난에서 멈췄지만... (미안! 김전일군!)

평범한 사람들은 알지도 못했던, 희귀병에 대해서 알게 해줌도 감사한 일이고,
탄탄한 스토리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도 감사한 드라마이다.

시즌 6이 기대가 되는데, 2019년도를 끝으로 아직까지는 아무런 소식이 없다.
보면, 리부트에는 박열에서 일본 검사로 나왔던 김준한 배우님도 나온다.

무튼, 무튼 너무나도 좋은 드라마를 또 더 보고 싶은 1인이라, 시즌 6을 기대해본다.

뭐... 그냥 기다리는 1인의 잡소리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