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트 레트로 클래식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아이노트 레트로 클래식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by Re:Mong 2022.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오오오!!!

제가 이번에 키보드를 장만했어요.. 마우스와 함께 세뚜로~

사실, 있긴한데, 기존꺼 정말 별로라서...

원래는 유선 키보드 마우스를 쓰던 사람인데, 언제부턴가... 무선을 쓰다보니 얼마나 편한지...

역시 사람은 편한걸 접하고, 다시 불편한 것으로 되돌아갈 수가 없죠..

이쁘긴 하지만, 유선이라서 접었던 아이들도 있었습죠...

 

 

사실 전 키보드에 비싼 돈을 들이는 스탈이 아니라서..

질리면 또 사는 스탈입니다..

일단, 이건 이뻐서 질렀습니다.. ㅋㅋㅋ 

이전엔 화이트 앤 민트였지만..

이번엔 화이트 앤 핑크입니다!!

 

좀 책상이 지저분하지만서도... ㅎㅎㅎ

암튼, 뭐 보정 한개도 안하고... 이런 색인데요... 

넘나 이쁘요!

이거 좋은건, 건전지를 걍 마우스 키보드 각각 한개씩만 먹는다는 거네요.

이전 키보드는 AAA 2개 먹고, 마우스는 AA 1개 먹었는데...

암튼 AA 2개로 사면 각각 나눠 먹기때문에 그거 하난 좋네요.

 

아 근데, 정말 이거 저소음이네요...

근데 타자 자판이라서... 손이 뻐근... 염병..

동영상을 올리려 했으나, 내 채널은 규제가 되었다며.. ㅠ_ㅠ

ㅠ_ㅠ;;; 카카오티비 채널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구만..

암튼, 어찌 어찌 들어가보니, 저작권에 걸렸네요.

삭제하고 싶지만, 삭제도 안되고... ㅠ_ㅠ;;;; 

허업... 영구활동정지라서, 앞으로 블로그에 영상을 못 올리겠구만요... 허업..

 

암튼, 이전꺼는 키보드 높낮이 자체가 없어서 책을 깔고서 이용했었는데요.

이건 높낮이 조절이 있어서 했는데도.. 뭐 그리 높진 않지만, 쓸만합니다.

다만, 좀 무거움...

그리고, 타자 칠때 손가락 무리가 가는 것 같음...

자체가 두꺼워서 그냥 높낮이 안하고 쓰는게 제일 나음..

 

누르는 타격감이 옛날 타자기와 비슷한 것 같네요.

타자기가 더 뻑뻑하지만... (그래요. 나 타자기 만져봤었어요..)

 

암튼, 너무 이쁜 키보드 앞으로 잘 써보자꾸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