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0. 04 이머시브 뮤지컬 룰렛 자9 후기 / 박주혁배우님, 박지홍배우님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4. 10. 04 이머시브 뮤지컬 룰렛 자9 후기 / 박주혁배우님, 박지홍배우님

by Re:Mong 2024. 10. 7.
728x90
반응형

역시나... 이번 포스팅도 룰렛입니다.. 
일주일에 진짜 몇번을 보는거냐고... 
나.. 체력이 거의 바닥이 나고 있어... 주혁배우님... 열일 고마운데... 나도... 살자요... ㅋㅋㅋ
진짜... 룰렛이랑 드플을 월요일 공연 없는 날 빼고 열일하는 우리 주혁배우님이라 넘나 좋지만..
드플은, 내가 시간이 안 맞아요.. ㅠ_ㅠ
어쩔수없지... 나중에 시간될때 봐야지...
룰렛 하는 날에만 시간이 맞아서, 아직까진 주혁배우님 덮머를 못보고 있는 1인입니다.
무튼, 룰렛 얘기!!!
 
그래도, 이 날 지홍배우님이 있어서 참 다행임!!!
웬지 이제는 주혁배우님만 보는게 아니라, 크루님 중에 한분이라도 있어야지, 잼있어서...
크루님들 넘 좋다규!!
나, 내가 좋아하는 크루님들 아니면 게임을 안해가지고...

TODAY'S CAST
포우役  서동진
도일役  박주혁
아가사役이수정
프라이드役윤제원
러스트役정인지
엔비役박지홍
그리드役 이유리

 
같은 날 찍은겁니다.
어? 왜 앞이 지홍배우님 아니냐구요?
저도 찍긴 찍었다가, 뭔가 이상해서...
스탭에게 물어봅니다. 
캐스팅 변경 공지가 안떴는데.. 변경됐냐고..
그러니, 바빠서 교체 못했다고, 가서 교체 해옵니다.
진짜.. ㅠ_ㅠ 내가 말 안했으면... 우리 지홍엔비 캐스팅보드에 못 올라올뻔 했쟈나~~~아!
바쁘셔도, 캐스팅보드 교체는 꼭 좀 해주세요...
진짜... 해당 배우님 보러 오는 건데... 속상했어요...
그래도, 바로 공연전에 교체해줬어요!!!
 

 
진짜. 나 이렇게 칩 많이 딴 적 처음임!!!
요즘 칩거지로 구걸하러 다녔는데..
이게 다 칩 맛집 지홍엔비님덕분임!!
가면 늘 칩맛집이라고 놀려서, 지홍엔비님 싫어하는 말이라고 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칩맛집이라고 놀리는 1인... 
이 날 지홍배우님 타로 봤는데, 좋은 날이라고 했는데, 계속 지홍엔비 칩 털리고 있었음. ㅋㅋㅋ
총 15개인가? 암튼 그렇게 모아서, 덕분에 중앙 테이블 자리 처음으로 앉았어요!
지홍엔비님 고마워요!!!

 
이게 다 지홍엔비덕분입니다!
진짜... 댕댕미 뿜뿜하는 우리 지홍엔비님...!!
난 이런 댕댕미가 좋더라~~
웃는거 완전 댕댕미가 철철 넘쳐여!!!
 
조금 편하면, 장꾸미가 샘솟는 나에게, 지홍엔비님은 정말 계속 장난치고 싶음...!
우리 지홍엔비네로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진짜 칩 많이 딸 수 있음! 물론, 아영그리드네도 칩맛집임!!!
한울러스트네는..... 음... 잃음.. 잃음.. ㅋㅋㅋ 손재주가 아귀 저리가라임.. ㅋㅋ
 

 
저택의 주인, 서포우(서동진배우님)가 옵니다.
칩 많이 땄냐고... 창고 다 열었었다고 많이들 따가라고.. ㅋㅋㅋ
투뿔 한우느낌의 서포우님이 손님맞이하고 가십니다.
볼수록 고급진 느낌...
 
중간에, 주도일이랑 게임할때... 옆에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주도일에게 칩 걸어서 미안해요!
그렇지만, 최애인걸요?
전... 최애만 봐요. 미안하지만, 이해해주세요. 서포우님.. ㅋㅋ
 

 
우리 이쁜 사막여우 최애 박주혁배우님도 찍어주구요...
사실... 사람들이 많아서, 주도일 찍기가 여간 힘든일이 아니랍니다.
나 진짜... 우리 사막여우 너무 좋아!!!
왜.. 이름도 이쁘고 멋있게 박주혁이냐구요!!!
연기에 집중하는 모습이 나 진짜, 또 빠진다구.. 
연기 진짜 잘해! 박주혁!
그래서, 내 눈은 옳았구나! 역시, 난 멋있는 사람 좋아하는구나를 다시 증명하게 해주는 내 최애 박주혁배우님!
 
솔직히, 6시퇴근때 반해서 여기까지 오게 됐는데...
목소리톤은 6시퇴근때보다, 룰렛에 더 잘 어울림..
노래도 그렇고...
뭔가 이런류의 뮤지컬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이제 귀여움 다 벗어던져서, 6시퇴근의 막내 은호가 기억이 안 나... 
연기 진짜 잘한다.. 우리 박주혁! 최고야!!! 짱이닷!!!
 

 
이 날 아쉽게도, 주도일은 또 승리를 하지 못하고..
서포우에게 승리의 여신이 손을 들어줬네요.
그래도, 나에겐 항상 승리자인 주도일이라는거!!!
주도일의 분신인 지홍엔비도 귀염 귀염!
둘다 모두 댕댕미가 왜캐 뿜뿜하냐고...!!

 
지금까지 아가사 3명 모두 봤는데, 가장 화끈하고 유쾌한 아가사는 수가사!!! 이수정배우님!!!
솔직히, 포스터가 이상하게 나왔지, 실제로 보면 이쁨 이쁨!!
도박장 등장씬에서도, 가장 섹시함!!
섹시한 아가사로는 으뜸입니다!!!
 

 
승리의 여신이 너무나도 아슬아슬하게 서포우의 손을 들어줘서, 얼마나 아쉬운지...
이길수 있었는데!!!!
 
아쉬운 마음 뒤로 하고, 공연장을 나왔네요..

 
공연 끝무렵에, 이렇게.. 조금 아쉬운 마음이.. 부쩍 들어버리네요.
 
끝나고, 지홍배우님 기다렸어요... ㅋ
2일에 눈감은 사진 4장이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ㅋㅋㅋㅋ
지인분들이랑 얘기하고, 지인분들 가시고, 배우님도 집에 가시려는거.. 
배우님!!!! 부르니까, 돌아보셨어요... ㅋㅋ
 
👧 :  배우님, 저 사진 찍어줘요~~!!! 
🐶 :  그럼요! 눈감은 거 만회해야죠! 저기가 밝으니 저쪽으로 가요.
 
배우님이 사진 만회하려고, 자리 옮기셔서, 뒤에 깡총깡총 뛰면서 쫓아간 리몽이.. ㅋㅋㅋㅋ
 
👧 : 싸인도 해주세요~~!!
🐶 : 네.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이름 기억 못해서 죄송해요.
👧 : 아니에요!! 00에요.
🐶 : 근데, 되게 자주 오시는 것 같은데...
👧 : 8번인가?? (사실, 이날까지 총 9번인데... 기억 못하는 1인.... ㅋㅋ)
🐶 : 되게 많이 보셨네요???
 
그래요. 우리 댕댕이 지홍배우님은 넘나 귀여운 분이였어요!!!
엔비로 있을때도 순댕이지만... 공연이 끝난 뒤의 배우님은 완전 순둥 순둥 댕댕이였어요!
아니, 이름을 어떻게 다 기억하냐구요...!
미안해하지 말라구요 ㅠㅠ;; 내가 다 미안해지잖아요. 기억 못해도 괜찮아요!!!
 
이번엔 사진 정말, 잘 찍어주심.. ㅋㅋ 눈을 부릅뜨셨다고 ㅋㅋㅋ 안 감으려고... ㅋㅋㅋ
셀카 찍으시는데, 나도 찍는다고 뒤에서 빼꼼빼꼼하고...
키도 187이라서 크셔요.. 뒤에서 폴짝 폴짝 하면서 찍은.. ㅋ
우리 다음에 사진 찍을때는 아이돌 팬싸포즈 하면서 찍어요!!! 배우님 ㅋㅋㅋ
싸인 해주시고, 사진 다 찍고서 내가 나 이거 오늘 들고 왔어요! 하면서 새로운 이름표 보여주니까...
 
🐶 : 오늘은 이름표 안주세요?
👧 : 저 이거 하난데요? 또 만들어야하는데요? ㅋㅋㅋㅋ
 
지홍배우님 이름표 욕심 생기셨음... 다음에 제가 따로 만들어드립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