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0. 12 이머시브 뮤지컬 룰렛 자10 후기 / 박주혁배우님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4. 10. 12 이머시브 뮤지컬 룰렛 자10 후기 / 박주혁배우님

by Re:Mong 2024. 10. 14.
728x90
반응형

진짜... 뮤지컬에 관심도 별로 없었고, 비싼건 또 비싸서...
그 비싼 뮤지컬을 왜 보냐.. 뭐가 재밌냐? 하면서,
같은 뮤지컬을 누가 그렇게 계속 보냐? 했던 사람인데...
그 누가의 누입니다....🤣🤣
 
처음에는 진짜 12회를 어캐 보냐... 했던 사람인데... 벌써 10회...
저...저기여... 박주혁배우님?
이 상황을 어떻게 하실껀데요?
뮤지컬 발 들인거, 순전히 박주혁배우님때문이잖아요?
누가 연기 잘하래요? 누가 그렇게 노래 잘하래요?
누가 또 그렇게 귀엽고, 멋있고, 잘생기래요?
아... 진짜... 이 상황.... 어떻게 하실껀데요?
지금 헤어나오지 못하고, 회전문 하고 있잖아요!!! 책임지라고... 😭😭😭😭
진짜.. 박주혁... 매력 쩔어.. 최고야...

 

TODAY'S CAST
포우役심수영
도일役박주혁
아가사役이수정
프라이드役윤제원
러스트役이한울
엔비役박지홍
그리드役도아영

 
오늘의 캐스팅 보드!!!
드디어 네임토퍼 완성입니다아아아!
내가 좋아하는 크루님들 네임토퍼 완성!!!
진짜 완전 됴앗!!!
우선, 내 최애 박주혁배우님 찍어쥬규요.... 
갈때마다 유쾌하게 반겨주시는 플러팅 고수 이한울배우님도 찍어쥬규요...
완전 순댕 순댕 댕댕미 넘치는 박지홍배우님도 찍어쥽니다...
마지막으로, 작고 소즁한 아주 귀여운 도아영배우님!!!
 
진짜... 이렇게까지 볼 생각은 없었는데... 
우리 최애 박주혁배우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크루님들 이한울배우님, 도아영배우님, 박지홍배우님 덕분에 즐겁게 연남장으로 출근합니다. ㅋㅋㅋ
늘 기운 쳐지고 그렇게 다니다가도, 연남장 가서 신나게 즐기고 옵니다.
이 3명의 배우님들 크루 조합을 제일 좋아함...!!
첫공연의 크루들이였는데, 정이 계속 가는중...
 
암튼, 이 날은 퇴근이.... 늦어졌어요.... 😭😭
정시 퇴근해도, 게임 조금밖에 못하는데... 
이날따라, 처리할 게 있어가지고... 몸은 이미 연남장인데... 
암튼, 진짜 지연입장 확정이였는데.... 
거의 울먹이는듯한 표정으로 저 공연 가야한다고... 😭😭😭
그러니까, 남은 마무리는 대신 처리해주신다고 해서, 호다닥 감사인사 전하고 왔지만...
중간에 버스... 시간... 와... 이거 완전 어떻게.... 지연입장 확정이다 하고... 짜증이 좀 솟구치고 있었는데...
내 최애 주혁배우님 조금이라도 보려고..... 글고, 맡길 짐이 있어서... 적어도 본 공연 시작 10분전까지 도착해야만 했어요.
택시 탔습니다... 하하하하하.. 날라가서... 15분전에 도착...
나.. 진짜 이렇게까지.. 노력하는데, 칭찬해줘야해! 배우님!
관심 없으면, 옆에 사람이 쓰러져도 별 신경 안쓰는 1인인데.. 
관심 있으면, 그냥 미친듯이 보러 다님... 코난처럼.. ㅋㅋㅋ (요즘 코난 조금 시들...)
 

 
본 공연 15분전에 도착해서 티켓 수령하고, 바로 캐스팅 보드 찍어주고.. 룰렛 라운지에 짐 보관하고...
바로 아영그리드네로 갑니다.
아영님... 칩맛집이였잖아요? 근데, 저... 오래 게임 못하는데... 1판 했는데, 졌어요..
털렸어요... ㅠㅠ 
10분 남짓한 시간동안 좋아하는 크루님들네 다 가야해서...
사람들도 많고해서, 일단 사진 몇장 찍고 바로 아영그리드네를 떠나봅니다.. 훌쩍...

 
다음 행선지는 지홍엔비님네....
열심히 게임 설명하고 있는데, 마지막 게임 배팅 다 끝나서... 
그냥 사진 몇장 찍고, 다음 단계로 가봅니다...
아니... 칩맛집이라고 이거 이거 사람들 너무 복작복작 거리는 거 아닙니까???
아.. 여기서 칩을 따야했는데... ㅠ_ㅠ;;;
이 날따라, 헤어스타일이 바꼈어요!!!
늘 순댕 순댕 댕댕미 지홍엔비 어디가써여?
이 날은 상남자미 뿜뿜하시는구만요??
그렇지만, 게임 종료니 저는 이만....

 
우리 플러팅 장인 한울러스트네로 갔어여!!!
솔직히, 입담이 장난 아니라서... 나.... 한울러스트 넘 됴앗!!!
요기 한울러스트네에는 나중에 도일이가 찾아와요...
다행히도... ㅠㅠ;;;; 본 공연전에 와서 넘나 기분 째짐...

 
아 맞다! 한울러스트네로 가는 길에 심포우님을 만났는데... 순서가.... 바껴버렸네..?
암튼, 키.... 대박 크심...
글고, 아니... 제원프라이드님... 심포우님 혼자 두시면 됩니까?
뭐, 덕분에 아주 단독샷 잘 찍었긴 하지만....
와... 웃는 모습이... 근데 뭐랄까... 좀 오싹하다고 할까?
조용한 도른자 느낌이 납니다...
이건, 공연을 봐야 알아요!
서포우, 조포우, 심포우 모두 다 본 자로써.... 각각 다 다른 느낌인데...
서포우님은 한우 투뿔의 고급진 느낌이지만 눈빛이 도른자...
조포우님은 광기 그자체인 개구진 도른자느낌...
심포우님은 조용한 도른자느낌임.... 특히나, 발코니에서 연기할때가 대박임...
놀랬잖앙.... 진짜.... 와.. 저렇게 연기를??? 하면서... 
 
암튼.. 한울러스트네 와서 칩 모두 따게 해준다고 했어여!!!
보면, 칩에 대해서 젤 관대한 포우님이 아니실까 합니다.
서포우님은 아직까지 뭐 내가 받은게 없어서 모르겠고...
지난번에 칩 많이 땄냐고 해서 네!! 대답하니까 혼자만 많이 따셨냐고 축하한다고 ㅋㅋㅋ
조포우님은 칩거지일때만 만나가지고...
칩 달라고 구걸하면 잘 주심 ㅋㅋㅋㅋ 주도일에게만 나쁨... 나한텐 한없이 착한 분임!!
심포우님은 아예 관객들 싹다 칩 돌려주기... ㅋㅋ 
키도 젤 크시고, 아주 아주 손도 젤 크심.. 다 돌려주심.. 아이뎌앗!!!
 

 
드뎌, 한울러스트네로 주도일이 옵니다...
내 최애 박주혁배우님이 행차하십니다.
근데, 이 날따라 멍뭉미 선보이시는..... ㅋㅋㅋㅋ
아니, 그 도른자 눈빛 어디갔냐고요...
순댕 순댕 멍뭉미 보여주시는데, 이러니까 내가 박주혁하지.... 헤어나올 수 없이, 자꾸 이런 저런 매력 계속 보여주시네요.
그래도, 늦었지만... 그 짧은 10분안에 엑기스는 뽑았네요.
프리쇼에서 이정도면 많이 건진거에요... 후움...

 
암튼, 아영그리드네서 게임 한판, 한울러스트네서 2판 하고... 칩 2개 잃어서, 총 3개인 거지가 됨...
그래도.... 저번엔 1개였음... ㅡㅡ;;; 
원래 아예 다 털렸는데, 한울러스트님이 1개 걍 주셨음.... ㅋㅋㅋ
 
무튼, 이 날 늦게 도착해서 허둥지둥 와서 대충 한바퀴 돌고...
재미나게 놀았네요.
진짜, 나 혼자서 잘 돌아다님... ㅋㅋㅋ
첨엔 머쓱했는데, 이젠 혼자서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고, 놀아요...
혼자 외로워할 틈 없어요..
그냥 크루들이랑 놀면 돼요!!!!
 
중간에 아가사의 선물 추첨이 있어요!
행운의 카드를 뽑는건데...
다 좋아하는 크루님이지만, 그래도 아영그리드님 있으니까...
난 아영그리드님에게로...
한울러스트님과 지홍엔비님은 다음 기회에... 
내 스케쥴하고, 아영그리드님하고는 잘 안맞아서... 어쩔수 없어여!!!
 
암튼, 아영그리드님네서 카드 받았는데.. 
헐... 나 왜 당첨?? 놀랬잖아...?
택시 타고 온 보람 있었음...
나... 춤도 못추고, 암것도 못해요.... ㅠㅠ;;; 당황스럽잖아...
내려와있는데...
원래 주도일은 본인이 안되면 다 사기라고 소리침...
주도일과 아이컨택함.. 주도일이 쳐다보길래, 나도 걍 빤히 쳐다봄...
그러니 주도일왈.. "모자 쓴 당신 그렇게 살지마"
내가 룰렛 가서 제일 잘하는 말이 "네!"
그래서, "네!"해줌.. ㅋㅋㅋ

 
이 날의 승리는 수가사였구요!!! 이수정배우님.. 매력 쩜...
이기고서, 주도일에게 한 말이 진짜 쎘어요 ㅋㅋㅋㅋㅋㅋ
"블랙다이아몬드는 나 주고, 나머지 전부는 가지랄때 가지지.. 병신새끼"라고...
나중 퇴근길에서 주혁배우님이 말해줬는데..
그 때 그 말 듣고 박주혁이 화났다고... 그 말 듣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종일반 공연이였는데 주혁배우님... 화나서 가슴 치는 듯 한데...
왜때문에 귀엽죠? 귀엽다구요!
귀엽단 말 금지라고 하는데, 자꾸 귀여워짐...
본인도 귀여운 거 아는 거 같은데... 부정하지 마세요...
 
진짜, 내 최애 귀엽고, 멋있고.. 연기, 노래, 춤 다 잘해..
어디 내놔도, 자랑스러운 내 최애!!!
진짜... 무럭 무럭 자라나서 큰 소나무 되기를!!!
 

 
진짜 넘나 아쉬웠다는.... 
이게 진짜, 카드가 많다고 되는게 아니에요...
완전 운빨....
언제쯤 우리 주도일이 이길 수 있냐구요 ㅋㅋㅋㅋㅋ
 
공연 끝나고, 저는 아가사 선물을 받으러 룰렛 라운지로 갑니다.

 
암튼, 시카 에센스에여!!! 
늦게 도착해서, 선물도 받고.. 이 날은 주도일 옆에도 앉아보고... 
완전 개꿀이였어여!!!
옆에서 본 내 최애는 정말 최고였어요... 😭😭😭
진짜 땀 뻘뻘 흘리면서, 열연하시는 본업하시는 울 주혁배우님 너무 너무 멋있었다는...!!! 
박주혁 최고다잉!!!
 
공연 다 보고서, 주혁배우님 단체퇴근길 있어가지고... 일단 밖에서 배우님들 기다리다가..
최애 배우님 퇴근길이라 그쪽으로 갔다가... 
아영배우님 퇴근길을 놓쳤어요....
우리 크루님들 선물 모두 준비해갔는데... ㅠ_ㅠ
 
주혁배우님 퇴근길 끝나고서, 한울배우님 나오시길래....
배우님 불렀어여 ㅋㅋㅋㅋㅋ
 
👧 : 배우님!!! 이거요!
😺 : 아이~ 이런거 하지마~~ 
👧 : (그냥 웃음)
😺 : 아.. 이름 기억했는데, 또 까먹었다. 이름이 뭐였져?
👧 : ㅁㅁ요..
 
그러더니, 선물 들고 포즈 취해주신 ㅠㅠ;;; 우리 한울러스트님은 그냥 애교 그 자체에요...
다른분이 처음 왔다고, 싸인이랑 사진 요청하시길래..
싸인 요청해도 되는거냐고, 저도 요청해도 되냐니, 해도 된다고 해서 해주셨어요 ㅠ_ㅠ
앞분 싸인해주시고, 저도 싸인 받고... 
금방전에 이름 말했다고 바로 써주시고..
저번에도 기억했는데, 까먹었다 미안하다고 하셨는데...
미안하실 필요가 1도 없다구요...

 
저번에 뒤에 쓴 코멘트를 모르겠다고 해서인가? 감사합니당 ㅋㅋㅋ
진짜 어른글씨임... 
얼굴도 잘생겼고, 글씨도 잘쓰고...
얼빠는 여기서 눕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싸인이랑 사진 고마워요!!!!! 진짜... 막 아이돌팬싸 포즈를 그냥 알아서 해주시는.. 정말 뮤지컬계 아이돌이 아닐까 합니다.
다들 이한울하세요!!! 이한울하시면 후회 안해요!
아.. 박주혁배우님 최애고, 팬 맞는데... 
그래도, 이한울배우님 하세요!!! 진짜... 넘 멋진 분이라구요!!!
다가갈때 좀... 새침하고 도도하지 않을까 하는데, 전혀 아니에여 ㅠㅠ
 
싸인이랑 사진 찍어주시고, 가는데..
어머... 옆에 팬분들 모여계셨는데... 민폐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진짜 몰랐는데... ㅠ_ㅠ
이 글을 빌어서, 한울배우님 팬분들 죄송합니다.

 
이번엔, 젤 늦게 나오는 지홍배우님 기다렸어여!!!
다른 팬분들도 있었는데, 나도 넘 늦게는 못 가고... 나도 피곤하니까!!!
지홍배우님 나오자마자 선물 드리고...
다른 팬분이 싸인이랑 사진 요청하시길래... 저 순서 기다리고... 
 
👧 : 배우님, 저도 싸인이랑 사진 찍어주세요!
🐶 : 네. 그럼요
 
그럼서 밝은 곳에서 찍자고 가십니다. 또 쫄래쫄래 쫓아가는 리몽이.. ㅋㅋㅋㅋ
 
👧 : 여기 잘 안나오는데?
🐶 : (조명 체크~)
 
아.. 뭔지 잘 아시는.... 이젠 사진 찍는 거 선수세요!!!
이번엔 아이돌팬싸 포즈 같이 찍자고 했는데 ㅋㅋㅋㅋ 아주 요즘.. 실력이 늘어나고 계십니다 ㅋㅋㅋ
원래 ✌만 하시던 분인데, 옆에서 볼하트 하고 그러니 잘 따라하심 ㅋㅋㅋ
아.. 귀여워.. 순댕 순댕 댕댕미 폭발!
지홍배우님하고 사진 찍을때는 진짜 잼나여!!
뭔가... 놀리고 싶은 그런 매력이 있어요... 장난 치고 싶다구여... 지홍배우님... ㅋㅋㅋ
암튼, 사진 찍고, 싸인 해주십니다...
 
👧 : 아참! 저 이번 10회차에요!!
🐶 : 아! 아까 당첨된거 축하드려요!!
 
하나 하나... 다 기억하셔..😭😭 나 여기서 울어.... 😭😭
참고로, 싸인지가 별도로 없어서, 그냥 그 날 그 날 남는 티켓에다 합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룰렛 넘 재밌고, 크루님들 덕분에 공연 더 자주 가는 거 같아요...
최애님도 최애님이지만... ㅋㅋㅋ
일단, 시간대도 맞고 그래서.. 암튼.. 최애님은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날... 저.. 크루님들 보러 갑니다.. ㅋㅋ
아니 이정도로 너무 너무 좋다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