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애드센스 PIN번호가 발급됐단 말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드디어 애드센스 PIN번호가 발급됐단 말입니다!!

by Re:Mong 2022.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오!!! 리몽입니다!!!!

 

정말 다른 블로거분들한테 비하면 정말 쨉도 안되는 완전 쌩초보이지만,

저도 부업으로 돈 벌고 싶어요!

근데, 제 블로그가 딱히 막 리뷰가 주를 이루는 게 아닌 

그냥 제 공간이다보니까...

잡블로그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방문자가 많지도 않고, 이웃수도 많지 않아요.. ㅠ_ㅠ;;;

 

첫번째 애드센스 승인을 해놓고서

관리도 안하고, 별로 그리 썩 유명한 블로그도 아니고..

그렇다고, 지금도 유명하지 않은 그냥 핫바리 블로그지만.. ㅋㅋㅋ

아무튼, 계정을 잘못 하는 바람에, 2차 승인을 올렸는데 시간이 엄청 걸렸어요.

 

그 당시 2~3달이 된 것 같았습니다.

포기를 했던 그때에 1월 11일에 활성화가 되어 그때부터 광고가 붙었죠.

그렇다고, 막~ 남들이 말하는 한달에 30만원 벌기???? 

저 그런거 아니에요.

글에도 본문 중간 중간에 문단을 잘라먹고 광고가 되어서리...

전, 귀차니즘이라서 수동으로 일일이 광고 안 넣고, 

자동광고를 하거든요.

그리고, 본문에 제 글을 방해하는 것도 싫어서..

광고를 아주 최소화를 했습니다.

 

지난달에 미리 캡쳐해논 제 애드센스 정보에요.. ㅋㅋ

부끄럽지만.... 저.... 수입이 저래요..

이거 티스토리 블로그 한다고 해서 막... 버는 거 아니에요 ㅠ_ㅠ;;;

 

1월 11일부터 활성화가 되면서 그 당일날부터 광고가 붙기 시작하면서, 실제 제 수익금이에요.. ㅎㅎㅎㅎ

 

 

그리고, 몰랐다가 우연치않게 어제 확인을 해봤는데...

잉? 뭐지???? 보니까...

이렇게 떴드라고요. 

일단, 제가 확인 안누르고 고정해놨어요.. ㅋㅋㅋ 알림 고정...

처음이다보니까..

 

 

보면, 수입이나 잔고는 있지만,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라고 되어 있는데,

PIN 발송된 상태고, 아직 제가 수령 못했고, 등록도 아직 못해서이죠 ㅎㅎㅎㅎ

 

2월 28일에 우편으로  PIN번호를 발송했다고 합니다.

기다리면 오겠죠.. 뭐...

그동안, 애드센스 승인도 몇달 기다렸는데, 까짓거 2~4주 정도야..

코로나때문에 좀 더 소요된다고는 하는데... 기다리면 오겠죠.

 

 

 

저는 수입도 많지 않아서, 원래는 100불부터 지급이 가능한데..

전 200불 해놨어요.

언제 받을지는 미지수.. ㅋㅋㅋ

 

우선은, 지급계좌를 등록할 수 있는 건 10불이 넘어야지만,

PIN번호가 발송이 된답니다.

그래서 제가 발송이 되었어요.. ㅋㅋㅋ

 

잘하시는 분들은 승인도 빠르고, 한달에 30만원 벌고, 그런다는데...

저는 잘 못하는 쪽이라서, 더디고,,, 많이 더디네요.

하지만, 아직 지급 받지는 못해도,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고맙답니다.. ㅎㅎㅎㅎ 감사땡큐베리마취!

 

아직 지급정보에 결제수단은 추가 안했어요.

PIN번호 오면 그때 다 입력해보려구요.

200불이 언제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느긋하게 생각해보려구요.

PIN번호 도착하면 그때 또다시 애드센스 관련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부끄럽지만, 솔직하게 제 수익금 공개해보았습니다.

왜냐면, 다들 티스토리하면 진짜 돈 많이 벌어? 나도 해볼까? 이러는데...

만약, 본인이 정보가 많으시면, 그리고, 맛집이나 여행 등등 자주 소개해줄게 많으신 분이라면

좋겠지만, 리몽이... 저처럼 그렇게 많지 않을 경우에는... 이렇듯 많이 못 벌어요.

그렇다고, 막 빨리 수익금이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오늘 바로 제 수입을 확인해봤어요...

많지 않죠???

가끔 많이 오시기도 하는데,

대략 제 방문수는 적으면 40에서 많으면 180정도 된답니다.

 

위에 보면 페이지뷰가 많다고 해서 수익금이 높은 것도 아니고, 

보면, 21일자 같은 경우는, 페이지뷰가 다른 날보다 적었음에도 수익금은 많아요.

이게 아무래도 클릭수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애드센스 관리에서 확인할 수가 있는데...

전일자꺼로 확인된답니다.

00시가 지나도... 바로 바뀌진 않네요. ㅡㅡ;;; 쿨럭

 

애드센스 관련해서 다른 분들도 말이 많지만,

이웃이라고 해서 막 광고 클릭해주고 그러면 부정클릭으로 인해서 안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웃을 마구 마구 늘리는 것도 별로 안 좋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전 원래 이웃이 적어요. ㅠ_ㅠ

솔직히, 티스토리를 처음에 잘 몰랐을때 이웃을 걸어오시면, 정말 고마워서 같이 맞구독 했거든요.

맞구독하면, 맞구독수만 올리다가, 저를 구독취소하더라구요.

개쌩양아치넘들도 많죠...

본인들 이득을 위해서, 진짜... 그러면 나빠요!

 

그래서, 이제 전 안 속아요.. ㅠ_ㅠ

그냥, 제가 봐서 괜찮고, 제 관심사 글이 있으면 그때 구독한답니다.

맞구독을 저도 권하지도 않고요.

 

무튼, 구독자도 별로 없고, 남들처럼 많은 페이지뷰를 하지 않는 리몽 블로그도 이제 PIN발급이 되었다는 것만을 알려드려요.

원래 티스토리가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딱히.... 재미있는 기능이나 그런게 없어요.

저 또한 마찬가지로, 티스토리는 초보이기때문에 아주 심플하게 운영하고 있어요.

뭐, 안 건드리고 순수하게 그냥 제공해주는 스킨만을 쓰고 있지요.. ㅋㅋ

 

무튼, 쪽팔리고, 창피하고, 부끄럽지만....

이정도의 조회수가 나오는 사람의 블로그도 어느정도의 수익이 날런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지치지 마세요.

티스토리가 네이버 블로그보다 꾸미는 것이 많이 떨어져서

재미가 없다 하더라도.. 

꾸준히 해보세요.

진짜 1일 1포스팅은 너무 힘들거든요.

 

애드센스 승인을 할때, 1일 1포스팅 정말 힘들거든요..

쓰다보면 매일 뭐를 쓰지?? 이러면서 고민이거든요.

그러니, 막 생각이 나면 그냥 예약글로 발행하세요.

아무 상관 없습니다요~

그러면서 찬찬히 포스팅 하면서 존버해보세요.. ^^

당장 나에게 수입을 주지 않아도...

그냥 내 공간에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써보세요.

내가 즐거우면 되는 거니까요!!

괜히 즐겁지 않고, 스트레스라면... 그땐.. 과감히 접는 것도 낫구요.. ㅠㅠ;;;

이거 힘들어요...

저는 솔직히 재미로 하는 부분이라서, 잡블로그인데..

잘하시는 분은 정말 많이 벌겠죠? ㅎㅎ

부럽지만, 저는 즐겨볼랍니다.

다들 즐깁시다요!!! 화이팅!!!

 

+ 3.14일자부터 무효트래픽으로 인해 광고 게재 제한 먹었습니다.

얼마전부터 트래픽 관련한 오류가 계속 발생되더니... 결국...

하.... 제 블로그 제 지인들 아무도 모릅니다.

제발, 필요하신 거 아니면 클릭하지 말아주세요!!!!

저 도와주는 거 아닙니다. 

오히려, 저 망하게 하는 공격이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익 모두 가렸습니다.

수익도 많지도 않은데, 갑자기 이상하게 무효트래픽이 늘어나고 있네요.

수익을 공개하고 나서, 좀 이상합니다.

무튼... 광고 클릭하지 마세요.

도와달라고 한 적도 없고, 

저 불필요한 맞구독도 안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