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애드센스가 돈을 버는 걸까? (feat. 애드센스 반응형 -_-;;)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과연 애드센스가 돈을 버는 걸까? (feat. 애드센스 반응형 -_-;;)

by Re:Mong 2022. 1. 21.
728x90
반응형

아.. 광고가 많이 나오면 좋을 줄 알지만,

사실상 노출수가 많아도 수익은 0원이 나올 수 있다.

내가 겪었다.

 

다들, 애드센스 하면

와!! 나 정말 돈 많이 버는 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할텐데..

 

나도 처음에는 광고만 달수만 있다면~으로 시작해서

광고 달면 와 그래도 몇십원 몇백원씩 쌓이나보다!!!

이렇게 생각했다.

무지했던 지난날 멈춰!!!!

 

출처 - 이지금을 위한 블로그 (https://blog.naver.com/dj_dkny/222361414564)

그런데, 전혀 그렇지 않다.

노출수는 많아졌지만, 0원을 찍는 경우도 있어서...

 

 

그리고, 내 글들을 되돌여봤다.

아차 실수였다!!!

분명히, 나는 글 본문에 광고가 나오면 좋겠구나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도 그러길래)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글 중간에 광고가 나와서

문장 자체가 끝나지 않았는데, 

광고가 나와버리니, 이거 참...

그냥 광고 본문은 과감히 없애버렸다.

 

광고 노출이 많으면야 좋겠지만,

나같이 방문자가 그리 많지 않은 블로그가 광고 노출만 많아서 그게 무슨 소용이 있나 싶어서..

그냥, 내 글을 온전히 정보를 전달하는 용도로 쓰고,

광고... 즉 애드센스는 있긴 하지만 욕심을 접기로 했다. ㅎㅎㅎ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라면 정보인 글이 더 위주가 되어야지,

광고가 메인이 될 수는 없다는 점에서...

 

애드센스로 과연 내가 돈을 벌 수 있을까?

 

남들은 30일만 하면 월 300만원 법니다!!!

저만 따라하세요!! 이러는데,

사실상 그건 불가능에 가깝다고 본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지식 및 정보들이 다 각각 다르기때문이다.

 

다들, 일반인인 제가 이만큼 법니다 하지만,

막상 보면 영업에 필요한 직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다.

그저, 일반 회사 생활하고, 개별적으로 특출난 재주가 없다면,

블로그를 개설해도, 애드센스로 돈을 벌 수 없다고 본다.

 

너무 비관적이긴 하지만,

사실 그게 현실이니까...

유튜버로도 돈을 많이 번다 하지만, 다 각각의 개성이 있기때문에,

동일한 시작을 할 수 없다고 말할수 있다.

 

정보를 주된 내용으로 하는 블로그 또한,

본인의 아는 정보들이 있어야 한다고 본다. 

 

그러니... 애드센스 해서 돈 많이 벌어야지~ 하는 생각은 접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내 정신건강을 위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