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PIN번호 발급이 되었습니다아아아아 (~ ̄▽ ̄)~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드디어 PIN번호 발급이 되었습니다아아아아 (~ ̄▽ ̄)~

by Re:Mong 2022. 3. 11.
728x90
반응형

훗훗훗....

오늘 드디어 핀번호가 제 손에 쥐어졌습니다. 허허허허

 

2월 28일에 발송했던 애드센스 PIN번호가 드디어... ㅠㅠ....

10달러 이상이면 발송되는 겁니다.

알다시피 제 블로그는 잡블로그라서 수익이 많지 않아요..

하지만, 첫걸음으로 시작하는 거라서... 감격입니다.

 

1월 11일 처음 애드센스 광고가 달렸구요.

그 다음 2월 28일에 10달러가 넘어서 PIN번호가 발송이 되었네요.

 

 

PIN번호 우편

요로코롬 왔습니다. 

2주정도 진짜 걸렸네요. 더 걸릴줄 알았는데...

말레이지아에서 왔네요...

 

정말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점선이 있어서 그 모양대로 접어주고 천천히 뜯었습죠..

오른쪽 상단부분에 약간 뜯으려고 한 흔적이 보입니다.

윗집 꼬맹이들인가? ㅡㅡ;;; 떽끼!!

 

무튼, 안에 찢어지지 않게.. ㅋㅋ

재발송 신청하는건 귀찮으니까요... ㅎㅎㅎㅎ

 

저 PIN이라고 되어 있는곳에 숫자 6자리가 퍼런글씨로 되어 있어요.

왼쪽은 저거 뭔 암호인가 봤더만

구글 써있음 ㅋㅋㅋ

암튼, PIN이라고 되어 있는 밑에

퍼런 글씨로 숫자 6개가 큼지막하게 쓰여있습니다.

 

그리고 뭐 별거 없고, 옆에 다 어떻게 하라고 쓰여있습니다.

근데, 어차피 구글 애드센스 들가는 건 다 알아서 썼음요.. 

 

 

그래서 애드센스 사이트로 들어가자면~~~

요로코롬 나오지요.

 

애드센스 본인확인 페이지

들가서 주소확인을 눌렀습니다.

그럼 이렇게 나와요.

걍 숫자 6자리를 저기에다가 입력만 해주면 돼요.

한방에 패스~~~

이걸 틀릴리가 있나욤 ㅋㅋㅋ 걍 보고 적는건디... ㅋㅋㅋ

그리고 제출 꾹! 눌러주시구요!!!

 

 

뭐.. 수입이 제가 이렇습니다.

숨길 것도 없고.. ㅎㅎㅎㅎㅎ

(드디어, 수익을 가렸습니다. 수익을 공개한 이후로, 부정클릭이 늘어나고, 무효트래픽때문에 말썽이네요. ㅡㅡ)

오늘로써 광고가 활성화된지 딱 2달째네요.

저 이만큼 벌었어요.

제 손에는 쥐지 못하지만.. ㅎㅎㅎㅎㅎㅎ

다른분들은 더 많이 버시겠죠....

 

 

 

원래 예전에는 지급받을 방법이 안 뜹니다.

그런데, PIN이 발급되었다고 한 후부터 저렇게 변경된거에요.

예전꺼를 캡쳐를 못했구만요....

무튼, 저렇게 달라진다고만 알면 되실꺼 같아요...

 

지급받을 방법 누르면 나옵니다.

지급받을 방법을 누르면, 결제수단 추가가 떠요.

수표따윈 모르겠고, 무조건 전 은행 계좌 넣을꺼에요.

그냥 인터넷 송금도 뭐고 다 귀찮아서,

카카오뱅크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후에, 변경은 가능하다고 하니.. ㅎㅎㅎㅎ

제가 올린 포스팅중에서 은행별 외환수수료를 보게 되면,

5천불 이하 5천원이라서....

아직까지 수입이 많지 않고, 많아지면 우리은행으로 갈아탈꺼에요.. ㅋㅋㅋ

 

 

 

은행별 외환수수료 정리 (해외로부터 외화송금 수수료)

애드센스를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뭐, N잡하는 분들도 많다보니까... 해외에서 받을때 외화송금수수료가 나도 궁금해졌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다. 개인적으로 즐겨쓰는 은행은 케이뱅크인데...

dreamunni.tistory.com

 

위에서 한번 은행별 외환수수료 정리를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걸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5천불 이상 나는 수입이 많다 하시면, 그에 맞게끔요..

저도 그러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일단 저는 카카오뱅크로 받을겁니다.

외환 송금 받으실때는 여권영문명과 동일하게 해주셔야지,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케이뱅크는 외화송금을 받지 못해요.

그래서, 서브로 쓰고 있는 계좌인 카카오뱅크로 했네요.

 

카카오뱅크 외화송금 받기

위처럼 나와요.

시티뱅크를 통해서 중개가 되나봐요...

근데, 은행 주소는 적어야 하는데... 

아래 결제수단 추가에는 적는게 없어요.

적요란도 없고 ㅠ_ㅠ

무튼, 걍 있는대로만 기재했습니다.

등록절차

위처럼 입력해보았어요.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으로 저 저장버튼 누르면 됩니다. 

 

등록완료

 

자.... 등록 완료했습니다.

저 옆에 결제 수단 추가는 뭔가? 수표인가? 모르면 일단 눌러봅니다.. ㅋㅋㅋ

호기심이 많은 나이입니다. ( •̀ ω •́ )✧

 

이게 또 나와요 ㅋㅋ

이게 또 나옵니다.

몇개 등록할 수 있나봅니다.

그래서 수정이 차후에 가능하다 그런것 같네요.

일단은, 하나만 등록하면 되니까... ㅋㅋ 

이걸로 끗!!!!

 

근데 200불 언제 되려나???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