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되었습니다요!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되었습니다요!

by Re:Mong 2022. 3. 21.
728x90
반응형

ㅎㅎㅎㅎㅎ 안녕하십니끄아!!!!

저 얼마전에 정확히 3월 17일에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을 했습죠!!!

그런데, 유튜브 영상 링크가 출처를 다 적어놨음에도 불구하고,

원작자의 허락을 받은게 아니라며, 보류가 되었었어요...

 

그래서 일단 유튜브 링크 건 거 모두 싹 다 다 없애규...

다시 3월 18일에 재심사 요청을 했습니다.

 

일단, 승인은 메일, 문자, 카카오톡으로도 오는데,

전 문자 잘 안봐서... 메일과 카카오톡으로만 설정했어요.

그간 주말이여서, 오늘 바로 왔더라구요.

승인이라구요..

하... 카카오애드핏도 다 승인되는 줄 알았는데...

음... 이번 기회에 보류가 되는 사유가 또 있구나~를 알았네요.

어디 한번 두개를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데일리리포트는 카톡으로 신청해놓으면, 매일 와요.

구글 애드센스처럼 들어가서 볼 필요도 없네요. ㅎㅎㅎ

 

그럼 다들 안뇽!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