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애드센스 광고 다시 나옵니다!!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드뎌!! 애드센스 광고 다시 나옵니다!!

by Re:Mong 2022. 4. 4.
728x90
반응형

요새 쪼끔 바쁘다고, 티스토리도 제대로 들어오지도 못하고...

관리도 하지 못했습니다..

 

딱딱하게 굳은 머리를 굴리느냐고... ㅡㅡ;;;

좀 애를 썼습니다.

음... 뭐 시작해보려고 했는데....

일단 컴에서 잘 안되가지고... 

제가 갖고 있는거랑 호환이 안되더라구요.. ㅠ_ㅠ... (마이크)

암튼, 그래서 이걸 하나 샀습니다.

뭐.. 중국산입니다.

초짜면서 너무 비싼거 사기는 그래서....

암튼, 이걸로 조잡조잡 놀이하느냐고... 티스토리를 등한시 했습니다 ㅠ_ㅠ 후어어어

암튼, 제가 3월 14일부터 광고가 활성화가 되지 않고.... 정지 먹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무효트래픽이였습니다!!!!

제 블로그가 막 유명한 블로그도 아닌데...

얼마 들어오지도 않는 블로그인데도 무효트래픽으로 광고 정지 먹었습니다.

그냥, 한달정도 아예 정지가 되는구나라고 낙담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아예 손은 놓지 않고, 간간히 포스팅은 했습니다. (거의 매일이기도 함)

 

네.... 한국 날짜로 3월 14일, 구글은 미국 날짜로 3월 13일입니다.

암튼, 정지 먹어서 그런갑다 하고 있었는데...

얼레? 오늘 글쓰다가 보니까... 광고가 나오네요? 웜뭬~~!!

 

3월 30일부터 광고가 시작되고 있었는데...

그래요... 저 몰랐네요..

한달정도 정지 되는 줄 알았는데....

16일을 정지 먹고 풀렸네요.. 휴... 다행이네요.

 

 

요즘, 유입률도 줄어들고 해서,

사실은 네이버 서츠어드바이저에 한번 손을 봤어요.

거, 다음이나 구글에서는 유입이 되지만, 네이버에서는 절대적으로 유입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뒤졌습니다. ㅎㅎ

그러고나니, 한두번은 유입되더라구요.

 

별거 없는 블로그이긴 하지만, 

혹시 알아요? 제꺼에서도 볼 거 있을수도 있을지~ ㅋㅋㅋ

 

암튼, 애드센스 광고 다시 달게 되어서 기쁘군요.. 므흣함!!!

다시는 무효 트래픽 안 걸렸으면 좋겠지만!

크롤링 오류 -> 무효 트래픽 이게 그냥 순서인 것 같네요.

언젠가 또 걸리것쥬~~~

 

그럼 다들 화이팅 하세요!

애드센스로 입금 받는 그 날까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