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는 카카오애드핏을 삭제하는 것이 답인건가?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애드센스는 카카오애드핏을 삭제하는 것이 답인건가?

by Re:Mong 2023. 2. 22.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애드센스 관련한 글을 포스팅 해본다.

솔직히, 내 블로그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는데.. ㅎㅎㅎ

나 혼자 나 자신과의 의리로 그냥 써보는 거다.

 

무튼, 애드센스와 카카오애드핏을 두개 함께 같이 하다가,

사실 2.18일에 카카오애드핏을 연동해제 했다.

그리고, 전에 말했듯이 뒤늦게 메일 확인을 해서 

무효 트래픽으로 광고 제한 먹은 걸 알아냈던 6일간 수입이 없었구요.

17일 아주 조금 나타났구요~

 

원래 수익이 많지 않은 블로그라서 

그래프는 저래도, 사실상 하루 100원 벌기 힘듭니다. 껄껄껄..

자.. 지금 이 그래프가 보이시는감요?

오늘 나도 집에서 접속하다가 놀래서, 

바로 포스팅 하고 있는건데...

 

애드센스 수익을 자주 보지 않고 있어요.

그냥 그러려니 하는 블로그라서요. ㅎㅎ

 

어제가 왜캐 많은거지?

의아하긴 하지만, 사실 방문통계는 4일이 가장 많았어요.

위에서 보다시피..

그리고, 그 이전보다 확실히 카카오 애드핏을 삭제하니,

애드센스 광고 효과가 더 나오는 것 같네요.

 

음.. 실험용으로 알아가기 딱 좋은 블로그 아닙니까.. ㅋ

수익이 많지 않기때문에, 

아직 정산도 한번도 받지 못했기때문에.. ㅎㅎ

거대 블로그는 매월 받겠지만..

블로그를 잘 하지 못하거나, 초반 블로거들은...

한번 이런 실험용 블로그의 결과를 보고서,

좀 더 수익성을 개선해봐도 좋을 듯 싶어요.

 

물론, 제 것도 잘 되면 좋겠지만요.. 

그럼 다들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