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 적용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광고관련(애드센스,애드핏)

또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 적용

by Re:Mong 2023. 2. 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이 카테고리에 글을 써본다.

메일 정리를 오늘 하다보니까, 대충 훑고 거의 안읽고 삭제하는데.. ㅎㅎㅎ

오늘 확인하다보니, "어?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네?" 바로 확인해봤더니.. 

역시나....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

2월 11일에 받은 메일을 이제서야 열어본 나도 참.. ㅋㅋ

 

하긴, 요즘 내가 티스토리도 그리 많이 신경 안 쓰고, 

어차피 내가 하고 싶은대로 포스팅하는 사람인지라...

광고에 대해서 마구 신경쓰는 건 아니지만,

왜인지~ 왜때문인지~

뭔가 제한이라고 하면 기분이가 나빠요!

 

암튼, 간만에 광고수익을 봤다. (전 수익이 거의 없어요. ㅠ_ㅠ)

이 광고 게재 제한 적용 받은 후인거 같다.

 

위에, 저 메일을 받았고.

난 정말 무효 트래픽 문제가 왜 나오는지 알수가 없다.

난 내 티스토리 확인하러 와도, 내 광고 저런 무효 트래픽 문제때문에 클릭조차 안하고,

이 블로그는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단 말이지.

그리고, 주변 사람에게 알리지도 않는다고!!

 

아무튼, 어느 누군가가 뭘 자꾸 눌렀나본데...

그러지 마요..

기타유입이 조금 있던데, 그게 즐겨찾기를 한 경우라고 듣긴 했다.

근데, 제가 즐겨찾기까지 할만한 그런 블로그는 아니지 아니합니까 ㅋㅋㅋ 껄껄

 

이렇게 광고 게재 제한 적용 메일 받은 날부터

16일까지 -0입니다.

뭐, 새삼... 놀랍지도 않습니다.

원래 수익이 많이 나오는 블로그도 아니다보니..

그냥 내 맘대로 올리는 거라서.. ㅎㅎㅎ

 

근데, 혹여라도 저를 짝사랑해서, 즐겨찾기나 직접 유입이 되어서,

무분별하게 광고를 누르시는 분 있다면....

그리 하지 마시고, 방명록에 써주세요. ㅋㅋㅋㅋㅋ

 

구독 안하셔도 되고, 저 품앗이도 잘 안해요.

와서, 공감 하트 한번 눌러주면 고마운거고, 아니면 마는 거고..

 

암튼... 몰래 짝사랑 하시면.. 그냥.. 저.. 내버려두세요.

잘 나가는 블로거도 아니고...

이거.. 참.. 그렇습니다. 허허허

 

그래도 보니까, 저번엔 꽤 길었는데, 

이번엔 6일만 정지 먹었었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