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6 틴탑 콘서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3.07.16 틴탑 콘서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by Re:Mong 2023. 7. 16.
728x90
반응형

우리 틴탑이들 공연 마지막이였어요.
드디어, 마지막.. 콘서트까지 스탠딩 뛰고 왔습니다.
 
오늘은, 어제 갔을때 좀 일찍 간 거 같아서,
좀 늦어도 되겠다 싶어....  또, 시간이 괜찮은 거 같아서, 늑장을 부리다가,
하마터면... 완전 뒤에 설뻔 했다는요. ㅠ_ㅠ
입장시간이 지나고 오면, 그냥 제일 뒤로 가야 하거든요.
 
스탠딩 입장전 16분 남기고 부랴 부랴 팔찌 교환하고, 줄 섰네요. 하아..
다른 분들은, 미리 와서 축제 분위기로 나눔하고 그러셨어요.
어제도, 오늘도...
전.. 부끄러워서, 말 못하고 있다가.. 소심하답니다. ㅠ_ㅠ
그래서, 나눔 받은게 없어요.
그리고, 저도 나눔 준비 한게 없어서, 받기도 죄송스럽더라구요.
 
무튼, 스탠딩 줄서다가, 아랍쪽인지, 암튼... 그쪽에서 온 팬분 같았어요. 굉장히 미인이셨는데...
포토카드 주셨어요!!
포토카드 주시고나서 하나 더 주냐고 해서,
죄송하지만, 1개 더 달라고 하니, 흔쾌히 주셨어요.
진짜.. 엔젤 ㅠ_ㅠ

사실, 포토카드 개봉하니, 총 5장이였는데, 탈퇴한 멤버는 뺐어요.
지금 이 4명의 멤버가 전 최고의 조합이라고 봅니다.
물론, 이전에도 좋았어요. 
하지만, 현재의 모습.. 틴탑 4명이 전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무튼, 너무 너무 감사한 엔젤분이셨다는 ㅠ_ㅠ;;;;
기념삼아, 또 팔찌도 보관할꺼에요!!!
진짜, 내가 우리 틴탑이들에게 이렇게나 빠져들다니...
책임져라! 틴탑이들아!!
 
 
이번에, 종현이가, 랩파트까지 하느라, 고생이 정말 많았지요 ㅠ_ㅠ;;;
파트가 많이 늘어났어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랩이면, 랩까지 다하는 종현이였답니다!
 

우선, 팔찌도 교환하기도 해야지만,
우리 찬희에게도 편지를 썼기때문에, 편지박스에 쏙~ 넣어줬어요!
어제도, 오늘도... 헤헷..😆😆
최애니까요! 우리 이찬희가!!
 
아, MD는... 거의 품절이 맞습니다. ㅡㅡ;
어제 품절되면, 오늘은 남은 것만 팔더라구요.. ㅠ_ㅠ;
 

스탠딩 360번대의 시야입니다.
사실, 입장만 그렇게 하지, 거의 중간에 모이기때문에..
뒷번호여도, 사이드로 가시면, 그래도 가깝게 볼 수 있어요.
우리 틴탑이들은, 양 사이드까지 다 챙겨가면서, 와주니까요!
그래도, 어제는 왼쪽 사이드쪽이였는데...
오늘은, 중간에 좀 있자 하고 있었는데..
찬희 좀 더 볼려고요..
근데, 아... 복불복으로 앞에 키큰 분이 ㅋㅋㅋㅋ 
경황이 없어서, 그냥 저도 그 자리에 붙박이 했죠. 뭐.. 
남들이 봐도, 저도 키 큰 편이라고 하는지라...
사실, 300번대 중반이라서, 안보이는 거 아닌건가 했는데..
은근히 시야 괜찮았어요!!!
키 작으신 분들 통굽 추천합니다. 
 

이게 줌 안당기고 찍은 360번대 시야입니다.
창현이 솔로곡 했을땐데.. 진짜 창현이 춤 완전... 멋있었고,
솔로  무대 완전히 멋있었어요!!! 진짜 진심으로!!!
사실, 니엘이도 있는데.. 니엘이 표정을 지켜주지 못해서..
그냥... 그나마 젤 잘 나온.. 창현이껄로.. ㅠ_ㅠ
찬희꺼는... 줌 당겼다가 망했어요 ㅠ_ㅠ
제 폰이 사양이 좋지 않아서, 역시... 덕질 하려면, 폰도 좋아야 해요.
찍은게 다 망했어요.. ㅠ_ㅠ
원래, 사진촬영 안되는건데, 진짜.. 틴탑 콘서트는 제재를 심하게 안했어요.
글고, 멤버들 멘트하거나, VCR 나올때,
진행요원분들이 힘드신 분들, 물 드실 분들 손 들라고 하시면서,
다 하나같이 챙겨주시고,
되게, 감동적인 콘서트였어요.
 
 
솔직히, 비인간적인 콘서트도 있잖아요. ㅠ_ㅠ;;;
내 돈 내고 가도, 대접도 못 받고.. ㅠ_ㅠ;;; 
예전, 경험상... 좀 안 좋은 기억이 있긴 했거든요.
사진 촬영 제재 이런걸로 안 좋은 기억이 아니라, 
당연히,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걸 알아서, 이런건 제외하고...
사람을 대할때, 팬을 좀.. 우습게 보는 그런 상황을 겪었거든요.
근데, 우리 틴탑이들 콘서트는... 정말, 팬들을 소중하게 다뤄주는 콘서트였어요!
틴탑이들의 마음을 느낄 수가 있었던, 그런 좋은 경험이였어요!


그리고, 솔로무대도, 너무 다들 좋았어요!
창현이는 귀여운줄만 알았는데, 완전 멋있었고! 
니엘이는 원래 스웩이지 않습니까! 그냥, 니엘이는 스웩임!
우리 찬희는 발라드 불렀어요. 이별이 늦어서 미안해. 자작곡으로요. 
우리 찬희는, 발라드 좋아하기때문에~ 그런데, 난 댄스곡이 더 좋긴해.. ㅋㅋ
뭘해도, 다 잘생겼으니까 다 돼!!!
종현이는, 미발매곡 OMG 불러줬어요! 
관객 호응 유도하는 거 보면, 아주 종현이는.. 타고난 거 같아요!
암튼~ 다들, 솔로무대 멋잇고, 좋았어요!
 
더군다나, 우리 찬희는 어제 공연후에, 목이 쉬어버려서.. ㅠ_ㅠ
오늘 공연, 어떻게 하나 걱정했었는데,
다행히도, 쉬면 나아진다더니, 오늘 목 상태 괜찮아져서 걱정은 좀 덜었어요.
노래하면, 이찬희 아닙니까! ㅋㅋㅋ
 
저는, 폰 사양이 좋지 않아서, 그냥, 몇번 찍다가, 쌩눈으로 즐기자하고, 열심히 응원봉 흔들면서 뛰었네요 ㅋㅋㅋ
스탠딩을 두번이나 이틀 연속 뛰니까 발바닥 장난 아니고, 종아리도 마찬가지고.. 
하도, 응원봉 흔들어대서, 팔도 아프고만요.
집으로 오는 길에 다리가 후덜덜 거리던데요?
우리, 틴탑이들은 어쩔꺼야 ㅠ_ㅠ
무대를 계속 뛰어다녔는데, 진짜 몸 걱정이 우선이 되더라구요.


공연시간이 120분인데도 불구하고, 거의 한시간 가까이 더 해줬어요 ㅠ_ㅠ
어제도 그러더만, 오늘도.. ㅠ_ㅠ
5시 공연 시작했는데, 7시 50분 넘어서 끝났어요.
 
이런 은혜로운 아이돌 있을까요?
팬들에게도 넘나 잘해주고,
솔직히, 틴탑 팬분들 엔젤분들도 순해요. 순댕이 ㅠ_ㅠ
순댕이 팬덤인거 저 처음 봤어요!
그리고, 사실 스탠딩이라서 겁먹긴 했었어요.
사고나고, 밀치고, 이거 압사 당하는 거 아닌가? 뭐 이런 생각...
오만가지 생각 다 들면서도, 우리 틴탑이들 보려고 용기냈는데!
진짜, 스탠딩임에도 불구하고, 질서정연하고, 밀거나, 험한 말 나오는 거 전혀 없었어요!
다 그 자리에서, 다 공연을 즐겨 주셨어요!!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보려고 앞으로 치고 나오는 팬분들도 없었고..
이거, 이거... 아티스트 따라가는 건가요?
팬들도, 아티스트 따라서, 너무나 착하고, 순댕이였다구요!
전 혼자 갔지만, 오늘은 그래도 다른 엔젤분과 좀 얘기도 하고, 재미있었어요!
혼자 즐기러 오시는 분이 많았어요!
저같은 소심팬들도 많은 듯 했습니다 ㅋㅋㅋ
 

어제는 찍지 못했던... 
저녁에 이렇게 빛나는 틴탑이들 현수막을 찍어보았어요!
사실, 어제 7시 30분에 시작해서 10시 넘어 끝났어요 ㅠ_ㅠ
집에 가야하기때문에.. 찍지 못했거든요.
진짜, 앵콜을 3번이나 해주고... 우리 틴탑이들 완전 사랑 그자체에요!!!
오늘은, 앵콜 4번이나 해줬어요... ㅠ_ㅠ
정말, 3곡 해줬는데..엔젤분들 안떠나시고, 앵콜 외치고.. 저도 마찬가지지만요..
진심 이렇게 은혜로운 아이돌이 있을까? 싶었어요.
 
진짜, 틴탑 팬이라는게 너무 너무 고맙고, 좋은 순간이였어요.
마지막에 사실.. 저 울컥 했었어요.
울컥하면서, 눈물 나올뻔 했다는요.. 😭😭
인성도 갑이고, 실력도 갑인 우리 틴탑이들때문에.. 
무대위에 서줘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진짜, 애지간하면, 감성에 안젖는데, 오늘은 좀 젖게 되더라구요.
우리 애기들, 틴탑이들.. 정말 다 잘되었으면 하는 그런 마음이 진짜 많이 컸어요.
우여곡절이 많아서.. 진짜 우리 틴탑이들, 우리 애기들 4명 모두 잘되면 너무나도 좋겠어요!
 

진짜, 우리 틴탑이들 팬이 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되는 오늘이였어요.
아쉬운 마지막이였는데.. ㅠ_ㅠ;;;
또, 다음번에 기회가 생기면, 꼭 빠지지않고,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진심으로 이런 아이돌 없을꺼에요.
친구같기도 하고, 동생같기도 하고, 아이돌이 뭐이리 친근하냐구요!!!
항상, 우리 틴탑이들, 건강하고,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래요!
 


이번 콘서트에서 알게 된건..
창현이는 멘트할때마다 왜이렇게 능청스러운건지.. 
MC해도 좋을만큼 입담 뛰어났답니다.
솔직히, 난 니엘이만 입담 좋은 줄 알았어 ㅋㅋ
니엘이는 촬영하는 팬들에게 하나 하나 눈맞춤해주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여주는...
팬 하나 하나까지 다 신경써주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어요!
종현이는 앵콜이였나? 암튼, 팬 폰 가져가서 직접 사진 찍어주고!
종현이 팬서비스도 빠질수가 없죠!!!
그리고, 우리 찬희는 ㅋㅋ 여러각도로 1층 2층 다 고루 고루 봐주고..
스탠딩에서 뛰지 않는 팬에게, 왜 안뛰냐고 ㅋㅋㅋ
우리, 잔소리 왕자님 ㅋㅋ
시크하면서도 츤데레한 우리 이찬희 왕자님 어쩔꺼냐고!!!
사실, 4명 모두 팬사랑이 아주 대단하다는 걸 느꼈어요.

출처 - TEENTOP official 트위터

2회차 포토타임이였어요!!
 
우리 틴탑이들, 정말... 어제, 오늘 너무 멋졌고, 잘생겼고, 이뻤고, 사랑스러웠답니다.
진짜, 한번만 볼 수가 없는 우리 틴탑이들!!!
한번 보고나면, 빠져나올 수가 없어요. 진짜 팬심 제외하고 말해도 말이죠!
진짜, 완전 라이브면 라이브! 춤이면 춤! 입담하면 입담!
다 모두 완벽한 아이돌이라구요!!
게다가, 어제는 우리 찬희는 마이크 안나왔는데.. ㅠ_ㅠ 
2번이나.. 진짜 쌩라이브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줬답니다!!!!
 
무튼, 어제 공연도 마찬가지였지만, 오늘 공연도, 정말 고맙고, 고맙고, 또 고마움 마음 천지였어요!
내 아이돌, 내 가수, 틴탑이라서 행복합니다!

출처 - TEENTOP official 트위터

진짜, 청량함하면, 우리 틴탑이들...
오늘 너무 고마웠다는요 ㅠ_ㅠ
또 다시 이렇게 틴탑 4명이서, 함께 뭉쳤으면 좋겠어!
 
다들, 퇴근길 기다리고 있는데..
저도, 육교 위에서 좀 있다가.. 오려나? 하고, 
소심하게 위에서 있어봤는데..
트위터 보느라, 그 사이에 가버렸다는... ㅡㅡ;;;
아... 역시 인생은 역시 타이밍이에요.
전, 타이밍이 참.. ㅋㅋㅋ
 
무튼, 어제보다 더 오늘은 힘차게 뛰면서 놀았네요.
마지막이다보니까, 내가 언제 또 이렇게 놀겠나 싶어서,
죽지 않을만큼 신나게 뛰었습니다.
사실, 찬희가 열심히 뛰라고도 했지요 ㅋㅋㅋ
오늘도, 역시 마찬가지로, 제 시선은 찬희에게로 엄청 미어캣이 되더라구요.
 
마지막 콘서트라고 생각하니,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앞으로 더 기회가 있을꺼라 보고 오늘 아쉬운 마음은 조금 접어야 할 것 같아요.
 

힘차게 뛰었더니만....
콘 끝나고 나서 공연장에서 걸어 나오면서 스샷 떴는데.. 
만보가 넘었어요.. 어멋...
이거, 그 공연장 안에서 나왔을때 바로 스샷 뜬거에요!
집에 돌아오니.. 13000보.. ㅡㅡ;;;
저 진짜, 평소 걸음 5천걸음이면 많이 걷는거거든요!
 
걷는 거 엄청 싫어해서, 버스 타고 다니는 사람인데..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5천걸음 간신히 넘기는 난데...
오늘, 스탠딩 하면서.. ㅡㅡ;;;; 이렇게나 뛰다니..
저... 틴탑 많이 좋아하나봅니다. ㅋㅋ
 
다음번에 또 기회가 있으면, 꼭 우리 틴탑이들 만나러 가고 싶어요.
 
진짜, 우리 틴탑.. 많이 많이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은혜로운 아이돌 진짜 없다구요. ㅠ_ㅠ
 
오늘 정말 재미있게 잘 놀았네요!
 
★ 보너스로 우리 이쁜 찬희 보고 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