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 TOP 앵콜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TEEN TOP 앵콜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기!!!!

by Re:Mong 2023. 8. 22.
728x90
반응형

이번에 우리 틴탑이들이 앵콜 콘서트를 합니다!!
오늘 2시부터 팬클럽 인증을 하기 시작했어요!!
 
아래 하단 링크로 들어가면 팬클럽 인증하는 방법 나와요!!

 

TEENTOP] 틴탑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기!!

자! 오늘은 틴탑 콘서트 관련해서 포스팅합니다. 오늘, 컴에 앉은 김에 이거 저거 불타오르는 포스팅이군요!!! 오늘은 틴탑 콘서트 팬클럽 인증하는 기간인데, 전 6시부터인줄 알았거등요? 근데,

dreamunni.tistory.com

엔젤8기만 해당이 됩니다!
엔젤8기 모집은 이미 다 끝났다죠..
8월까지가 팬클럽 활동이여요 ㅠ_ㅠ 아쉽게도..
 
간단하게, 그냥 다시 보자면!!
인터파크 들어갑니다!!!
 

요기에 팬클럽 인증 버튼이 떠요!
바로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예전에 헷갈렸는데, 
그냥 자주 쓰는 이메일 넣었어요!
주문할때도, 긴가민가해서, TOPMALL 마이페이지 들어가도 이메일이 확인이 안되더라구요.
그냥, 예전에 넣었던, 자주 쓰는 이메일 넣었구요!
 
TOPMALL에서 주문번호 16자리 넣으면 됩니다!
실물 엔젤8기 멤버쉽카드에 기재된 거 아닙니다.
무조건 디지털번호인, 주문번호로 넣어야 해요!!

 

모르겠으면, 그냥 티오피몰에서 엔젤8기 멤버쉽 주문했을때,

문자 받으신거 있을꺼에요!

그거 입력하시면 됩니다.
 

 

★ 팬클럽 선예매 안내  
- 팬클럽 인증기간 : 2023년 8월 22일(화) 오후 2시 ~ 8월 24일(목) 오후 11시 59분(KST)
- 팬클럽 선예매 : 2023년 8월 24일(목) 오후 8시 ~ 오후 11시 59분(KST) 
 
 
아직 바빠서 인증 못한 엔젤들 어서 인증해주세요!!
 
저는, 24일이 무지 기다려지네요 ㅋㅋㅋㅋ 
또, 티켓팅 잘 못하는데... 그래도 설렙니다!
그럼 다들 틴탑 콘서트에서 봐요!!
진짜 신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