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EEN TOP 앵콜 콘서트 드디어 예매완료!!!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3 TEEN TOP 앵콜 콘서트 드디어 예매완료!!!

by Re:Mong 2023. 8. 24.
728x90
반응형

오늘,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이 8시부터 됐다!!

드디어,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아, 진짜... 지난번에 너무 신나서 뛰는 바람에, 목소리도 잘 안 나오고, 다리도 넘 아프고 그래서..

좀 후유증으로 쉬어야 했는데...

저번 콘서트 후유증 와서 연차 쓰긴 했거든.. ㅋㅋ

진짜, 틴탑이들은 효자다.

연차 안 쓰게 할라고, 콘서트 다음날이 한글날이여!!!

이런 사랑스러운 틴탑이들!

티오피 칭찬해!!

 

우선, 미리 팬클럽 인증은 다 끝냈고,

진짜.. 오늘 야근 안해서 넘나 다행이다.

정말, 오늘 야근이였으면... 난 뭘 할 수도 없이, 발만 동동 굴렀을거임.. ㅠ_ㅠ

 

일단, 집에 와서 컴으로 대기 타고 있었음!

아.. 난 앞에 가보고 싶었는데.. 이선좌 ㅠ_ㅠ

3번정도 시도한 끝에 그나마 앞쪽으로 전진 가능했음 ㅋㅋㅋ

 

 

여기서 공개하지는 못하지만...

스탠딩임..

역시 첫째날은 신나게 뛰어줘야지!!!!!

틴탑 콘서트 완전히 신남! 신남!

댄스곡만 있다보니까, 이거 완전히 사람을 홀림.. 

소심한 사람도 가면 그냥 흥이 저절로 나와서, 리듬 타게 됨.. ㅋㅋㅋㅋ

두번째날은, 내 계획이 틀어짐.

첫째날은 신나게 뛰어 놀꺼니까!

2층으로 가야지! 하면서~

두번째날은 위에서 그냥 조신하게 앉아서 편하게 보고 싶었음.

그러나,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나 봄 ㅋㅋㅋ

지정석이 죄다... 없음.. 사이드만 있는거임..

사이드로 갈 바엔.. 그냥 더 뛰지 뭐.. 하는 생각에, 그냥 또 2일 연속 스탠딩임... ㅠ_ㅠ;;;

아.. 내 다리 어떻게 하지?

담날 기어다녀야겠는데?

 

하... 정말, 뛰어 노는 건 좋은데... 

담날이 걱정이 되긴 한다.

2일 연속 스탠딩으로 나 또 날라다닐 생각하니 ㅋㅋㅋㅋㅋ

 

무튼, 틴탑 앵콜 콘서트!!! 넘나 기대됨!!!

진짜 신나니까!

25일에 일반예매 오픈하니까, 요즘 신나게 뛰고 싶은 사람은 무조건 틴탑 콘서트 와야합니다!!!

완전 스트레스 다 풀립니다!

 

아무튼, 틴탑 앵콜콘서트 예매완료!

아이 신나!!!

 

 

덧붙임.

틴탑 막내 창조(최종현) 군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콘서트라고 함!

역시... 완전체로 앵콜콘 2일 모두 가는 나, 잘했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