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2 틴탑 창조 최종현 생일카페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3.11.12 틴탑 창조 최종현 생일카페 방문기

by Re:Mong 2023. 11. 12.
728x90
반응형

2023년 하반기는 정말 틴탑덕분에 행복했는데...

이번에 군대에 가는 우리 틴탑 막내 최종현이 ㅜ_ㅜ

틴탑 창조 최종현 생일 11월 16일인데,

이번에도 이쁜 종현이 팬분이, 생일카페를 열어주셨어요!

그래서, 오늘 집순이가 한번 외출을 해봅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해서, 귀차니즘인 내가 이렇게 가봅니다.

왜냐구요? 틴탑이니까!!!

내 최애 아이돌!!!

도착해보니, 진짜 카페 한번 크더라구요!

을지로입구역에서 금방 찾아갈 수 있었어요.

 

밖에서도 틴탑 창조 최종현의 생일카페라는 게 확 티가 나네요.

쑥쓰러워서 들어가기가 힘들었는데..

밖에 추웠는데... 걍 들어갑니다. ㅎㅎㅎ

호텔이 있어서, 일반인들이 있었고,

조금 이른 시간이라서... 내부에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이쁜 카페를 구석 구석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았네요. ㅎㅎ

이렇게 입구에 종현이가 반겨주네요. ㅎㅎㅎ

일단, 11월이라고 쌀쌀해진 날씨에 낼름 카페에 들어가봅니다. 

너무 추웠어요. 손이 꽁꽁 ㅠ_ㅠ

핫팩이 진짜 필수인 계절이 돌아왔군요. ㅠ_ㅠ

 

요렇게, 내부에 아기 자기하게 종현이 사진이 다 전시 되어 있었구요!!

이것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카페 벽면에 모두 종현이 사진이 다 걸려있어요.

꼭 갤러리 같았어요!

 

본 블로그는 동영상 업로드 불가라서, 어쩔수 없이.... ㅠ_ㅠ

움짤로 대체할 수 밖에 없음...

진짜 이쁜데.... 배경음악까지 깔아줬지만.. 어쩔수 없음...

게다가, 계속 틴탑 노래 나오니까, 너무나 귀까지 행복했다는!!!

카페가 큼지막해서, 정말 여유롭게 대화도 할 수 있었어요!

일단은, 첫 시작은 아아로 시작해줍니다.

이렇게 쫑카롱 한정수량이라고 해서, 2개 사줍니다.

하나는 집에 와서 먹어야지! 했는데...

가방에 넣었는데, 뭉개져서 그냥 꺼내서 두개 다 먹어버렸어요...

역시 나들이 외출할때는 꼭 찬희 미니미가 있어야 해요!!

찬희와 함께 외출하는 건 언제나 힐링이죠!!!

제 외출 필수템입니다.

이찬희 미니미!!

너무나 이쁜 내 찬희!!!

종현이 포카 이렇게 있어요.. 

귀여워요!! 

종현아! 찬희형아도 내가 미니미로 데려왔어!!!

종현이 생일 축하해주러!

상어모자 머냐구 ㅋㅋㅋㅋ 팬싸때 썼던거.. 귀엽 귀엽!

진짜, 이번이 생카 두번째인데... 

팬분들의 사랑이 너무나도 느껴졌답니다.

나는.... 이런 거 못해요 ㅠ_ㅠ

진짜 생카 열어주시는 팬분들, 사랑이 정말 고스란히 느끼는 그런 장소였어요!

생카는 생카고... 나.. 일단.. 쫑카롱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그냥 바로 뜯어서 먹어버림.. ㅋ

쫑카롱... 맛있어서 그냥... 그만... 이쁘게 먹지 못하고...

그냥, 베어 물었다.. 미안하다..

하지만, 맛있었다! 어쩔수 없었다!

여기... 근데 아아는 어디가나 똑같고, 청포도에이드 맛있다!!!!

음료 2잔 먹었는데, 청포도에이드 맛있음!!!

2층에서는, 앨범 무료 나눔을 하고 있어서,

데리고 왔는데...

바로 매장에서 다 개봉했건만...

역시나 내게, 이찬희는 오기가 힘든가보다.. ㅎㅎㅎ

찬희야.. ㅠ_ㅠ;;; 왜 내게 오기가 그렇게 힘든거니?

무튼, 이렇게 나눔도 해주시고, 정말 생카 열어주신 팬분 감사합니다!

엔젤입니다!

 

사실, 집에도 앨범이 가득한데, 혹시라도, 다른 포카가 나올까봐....

기대하면서.... 좀.... 개봉했는데... 역시나.. ㅠ_ㅠ

여기 옆에 포토부스도 있어서, 

쫑이 생일 프레임 있어서 한번 찍었는데... 얼굴은 공개 못하고, 대신 가려서.. ㅋㅋㅋㅋ

암튼, 이거 저거 하면서 힐링하고 있었어요!

이번 생카는 혼자 먼저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혼자 잘 놀 수 있었던 곳이였어요!

한쪽에는 영상을 틀어주고 있었어요.

종현이 직캠을 틀어줬는데, 정말 눈 호강 하는 장소였고,

이뻤고, 하나 하나 세심하게 신경쓴 게 너무 고마웠어요!

 

그리고, 엔젤분들 만나서 또 반가웠고, 좋았답니다.

마음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우리 엔젤들 넘나도 이쁘다는..

그래서, 틴탑으로 시작해서, 엔젤로 훈훈해지는 그런 하루였어요!!

 

진짜 2023년은 틴탑덕분에 힐링하면서, 너무 행복한 해였던 것 같아요!

늦지 않았어요!

바로 틴탑 입덕하시라구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