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6 케타포 인사 니엘(NIEL) 싱글앨범 3집 팝업스토어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4.01.16 케타포 인사 니엘(NIEL) 싱글앨범 3집 팝업스토어 후기

by Re:Mong 2024. 1. 18.
728x90
반응형

요번에 니엘이가 싱글앨범 3집 내서, 케타포 인사에 팝업스토어가 생겨서 놀러갔다 왔네요.

안녕 인사동에 있는 거라서, 근처에 포토이즘박스가 있어가지고, 거기에서 또 네컷도 찍고...

근데, 솔직히 포토이즘 처음이라서... 조금 어리버리 했다는....

틴탑 멤버 개인 오프에서 뭐든지 처음은 다 니엘이였다는.. ㅋㅋㅋ

니엘아... 넌 아니? ㅋㅋㅋ

 

그냥 꽁꽁 싸매고 찍은 1인 ㅋㅋㅋㅋ

은근히, 이런 것도 재미있다는.. 

아.. 좀 창피하지만, 이런거 기념 기념... 

진짜 요즘 틴탑 덕질하면서, 별거 다해봄.. ㅋㅋ 은근 이런게 힐링이 됩니다.

일단, 네컷 찍었으니 바로 건너편 안녕인사동 3층에 있는 케타포로 가봅니다.

 

아니... 3층에 케타포 입구 옆에...

이렇게 이쁜 대왕 니엘이가 떠억!!! 숨멎!!!

니엘아.. 왜캐 이쁘니... 

개인적으로 목도리도 탐나네.. 나 목도리 좋아하는데...

 

 

 

케타포 전체가 니엘이로 꾸며져 있어서..

사실.. 처음 팝업 스토어 가봤는데, 너무나 힐링존이였다는...

힐링 그자체...

너무 이뻐어어어!!!

온통 니엘이 천국이야!!!

 

요렇게 스페셜 음료가 있답니다.

저는 초코라떼 주문했다는...

달달한거 넘나 좋아!!!!

음료 특전 모두 골고루 2장 다 받았습니다!!!

 

처음에 음료 주문하고, 나중에 아이스크림 추가로 주문했어요!!!

진짜... 아이스크림 넘나 맛난다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우유맛 진하게 나고, 너무 좋아.. ㅠ_ㅠ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폴바셋 아이스크림도 맛있는데, 더 진한듯 한데...

나만의 느낌이였나? ㅋㅋ

 

글고, 니엘이 앨범은... 결국 일시 품절이라 사지 못하고...

럭키드로우도 못하고...

암튼... 그랬음... 

그래도, 니엘이꺼 품절 됐다니깐, 또 뿌듯하기도 함...

그래... 많이 많이 나가야지!!!

 

늘, 외출할때 들고다니는 우리 찬희 미니미도 같이 찍어주고!

니엘아~ 우리 찬희도 데리고 왔어!!!

하네스 입은 우리 찬희 미니미 너무 귀여운걸? 

암튼, 좋아하는 엔젤 언니랑 함께 니엘이 팝업 스토어에서 담소 나누고 나왔음..

 

그리고, 종로로 와서... 샌드위치 같이 먹으면서, 예절샷!

요즘은, 예절샷 찍는다고 하니까!!!

진짜.. 우리 착한 틴탑이들 다 잘됐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렇게 착한 연예인 첨 봄...

오프때도 간간히 봤을때, 진짜... 너무 착한 아이들... ㅠ_ㅠ

그래서, 내가 너희들덕에 힐링을 많이 해..

우리 틴탑이들... 넘나 착해.. 잘 컸어...

 

이번 니엘이 꼭 흥해라~~~!!!

이별하러 가는 길 노래 좋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