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퓸에서 틴탑 천지 이찬희 1일 알바체험 이벤트!!! (+라방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러퓸에서 틴탑 천지 이찬희 1일 알바체험 이벤트!!! (+라방후기)

by Re:Mong 2024. 1. 19.
728x90
반응형

완전 완전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진짜, 내 최애 찬희를 볼 수 있는 오프가 생겼어요!!!

러퓸에서 1일 알바체험 이벤트가 있단 말입니다!

 

이찬희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이런 기회가 옵니다! 옵니다요!

라방 하면서, 스포해준 은혜로운 우리 찬희님!!!

 

일단.. 우리 찬희 이쁜 얼굴 한번 봐야쥬..🐿🐇

 

출처 - @1005bunny

 

립밤 바르는 것도 어찌나 이렇게 이쁠 일이죠?

이 얼굴이 어캐 30대냐구요!!! 

애기 애기한데!!!!

출처 - @1005bunny

 

전 이런 이찬희 얼굴을 꽃미모라 부르기로 했어요.

워낙에 잘생쁨 스타일이라.. 완전 내스탈이라구요!!!

입 삐죽 내밀때는 얼마나 귀여운지..

너무 애기같다구요!!!

노래 잘하는 우리 애기 이찬희님.. 

 

게다가, 나중에 팬들이랑 여행도 같이 해보고 싶다는 팬사랑 가득한 찬희랍니다.

진짜... 틴탑 멤버들 모두 다 착해요.

팬들 생각 엄청 해주고..

진짜, 늦덕인게 후회스럽습니다. 

진작에 입덕했어야 했어요!!!

라방할때 이찬희랑 놀때가 세상 재미있다구요!!!

 

출처 - @1005bunny

 

우리 찬희 별명이 다람쥐랑 토끼라서.. ㅋㅋㅋ

다람쥐 인형 그만 보내라고, 놓을 곳 없다고...

인형 금지령 내린... 우리 찬희.. ㅋㅋㅋㅋ

집에 인형 천지라고 ㅋㅋㅋㅋ

뒷편에 다람쥐 응원봉커버 인증해주셨네요!!! 와우! 감사 감사!! 😁

팬들이 보내는 거 모두 다 이쁘게 꾸며놓고, 소중하게 보관하는 우리 이쁜 찬희!!

정말, 사진 한장도 저렇게 팬들이 보낸걸로 다 꾸며놔요... ㅠㅠ 진심 착한 우리 이쁜 찬희!!

인형 그만 보내라면서.. 이젠... 정말 더이상 놓을 곳이 없대요. 

다람쥐 인형 많다고, 또 저렇게 인형 인증 해주셨어요.. ㅋㅋㅋ

다람쥐 인형에 급발진하시면서, 인형 금지령 내리신 이찬희님.. 🤣🤣🤣🤣

 

↓ ↓ ↓ ↓ ↓ ↓ ↓ ↓ ↓  다람쥐 응원봉 커버는 아래 포스팅 참고           

 

말랑잡화점] 응원봉커버 내돈내산후기!!

진짜... 콘에서도 응원봉 커버를 안씌웠던 나인데... 갑자기 응원봉 커버에 욕심이 생겼다. 그렇다... 이게 다 틴탑 이찬희때문임.. ㅋㅋ 선물 주고 싶어가지고... 부랴 부랴 급히 주문을 넣은 곳이

dreamunni.tistory.com

 

이번에 1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3시에 찬희가 1일 알바체험을 하는 이벤트가 해요!

넘나 좋다는... 

러퓸 제품도 정말 좋거든요!

보습력이랑 향도 넘 좋아요!

이번에, 가서 쓸어와야겠어요...

 

지금 쓰고 있는건데... 

핸드크림이 꾸덕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미끄덩 거리는 느낌 없는 제품이라서, 전 좋더라구요.

향도 꽃향이고!!! 꽃향 좋아합니다!

이번에는 가서 골고루 다 사보려고 합니다. 

러퓸꺼 룸스프레이며, 핸드크림 쓰고 있는데, 향이 고급져요!

 

게다가... 찬희랑 셀카라니!!!! 셀카라니!!!

진심.. 이거 완전 은혜로운 이벤트 아니냐구요!!!!

싸인포카도 주는 행사인데..

무조건 가야합니다.

다들, 여기 많이 많이 와주세요!!!!!

진짜 우리 찬희 넘나 이뻐요!!!

게다가, 진짜 넘나 착한 찬희 ㅠ_ㅠ

우리 이쁘고, 착한 찬희 보러 오세요!!!!

 

아마, 저도 있을꺼니까.. ㅋㅋ 아는 척 하셔도 됩니다!!!

 

1월 27일 토요일 오후 2~3시에 파르나스몰 러퓸매장에서 우리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