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9세대 구입!!!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아이패드 9세대 구입!!!

by Re:Mong 2021. 12. 6.
728x90
반응형

네! 요즘 제가 어른이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

미싱부터 해서, 이번에도 반년은 고민했던 아이패드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림을 좀 배우고 싶었습니다.

네~ 저 똥손.. 개똥손이라규요..

알고 있다규요.. 그래서 샀어요.. ㅋㅋ

 

솔직히 건들기만 하면, 작살이 나는 마이너스의 손이라서 비싼걸 못 샀어요.

고민 고민하다가, 프로를 살까 에어를 살까 고민을 반년을 하다가...

9세대가 나와서 이걸로 샀어요.

많이 비싸지 않고, 딱... 그냥 제가 취미삼아서 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안드로이드만 쓰고.. 애플꺼는 써본 적이 없던 사람이라..

아직도 많이 헤멥니다.. ㅋㅋㅋ

지금 일주일도 안됐거든요... ㅋㅋㅋㅋ

뭐 익숙해지겠지요..

일단, 이거 첨에 받아보면서 까보았습니다.

개봉기 ㅋㅋㅋ

 

 

 

먼놈의 기름종이에 쌓여서 왔고, 

어댑터를 보니 안드로이드를 써왔던 나는 생소한 ㅋㅋㅋㅋ

C잭을 충전기에 꽂고 8핀으로 충전을 한다...

첨에 뭔 애플 아이디 만들래서 만들었다.

저건 충전중... 

애플펜슬도 저기다 꽂아서 페어링을 해야한다.

나 그것도 모르고, 찾아보지도 않고 ㅋㅋㅋㅋ

이거 왜 안써지냐고 ㅋㅋㅋㅋ 

고장난건가 싶었다.

결국 페어링 해서 쓰고 있었는데, 또 갑자기 애플펜슬이 인식이 안되는거다.

고장난건가? ㅡㅡ;;

난 마이너스의 손이 맞나 싶었는데..

다시 기기삭제후 페어링 하면 써진다 ㅋㅋㅋ

 

아.. 어려워.. 아이패드... 

근데 큰 화면으로 유튜브 볼때가 찐임 ㅋㅋㅋㅋ

이걸로 앞으로 취미생활 즐겨야지~~

 

아! 애플펜슬은 9세대는 1세대와 호환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