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안티더스트 미스트
본문 바로가기
Re:Mong 정보/내가 좋아서 쓰는 리뷰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안티더스트 미스트

by Re:Mong 2022. 6. 6.
728x90
반응형

사실, 나는 클렌징브러쉬를 찾던 중이였다.

그런데, 따로 사는게 비싸기도 하고.. 배송비도 있고 그래가지고 고민하고 있다가...

계속 보다보니... 

내가 원하는 브러쉬를 사은품을 주는 화장품이 있어서 보게 되었다.

그게 바로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이다.

 

지금은 세일하지는 않지만, 그 당시에는 쇼킹딜이라고 엄청 세일했다.

50% 넘게 세일했음 ㅋㅋㅋㅋㅋ

그래서, 제일 싼 그냥 미스트를 샀다.

 

출처 - 11번가 / 세이프INT

사실, 성분 이런거 보지 않고, 그냥 얼굴 건조해서 젤 세일을 많이한 미스트를 샀을뿐이였다.

예전에, 쟁여두는 나란 인간은....

마스크팩을 사놓고, 유통기한이 지난 마스크팩을 간만에 하다가, 얼굴이 다 뒤집어졌었다.

혹시라도, 나처럼 할매갬성때문에 쟁여두고, 애껴쓴다는 사람 있으면, 화장품은 안돼 안돼요 ㅠㅠ

얼굴이 진짜 복구가 안됐었다.

무슨, 아주 옛날에 전쟁통 아이처럼 -_-;;; 버짐이 폈다.

아무리, 오일에센스를 발라도 안되고... 피부과는 가기 싫었다. 사실 이런걸로 돈쓰기도 아까웠다.

그렇게, 꾀죄죄한 몰골로 두어달을 지냈다.

그러다가, 이거 썼는데.. 지금 보들 보들하다.. ㅎㅎㅎㅎㅎ

그냥 세일 많이 해서 산건데.. 진짜 득템했다.

 

요렇게 기름이 따로 노는데, 엄총 많이 흔들어주면 된다.

그리고, 나같은 귀차니즘에게 딱인 것처럼.. 그냥 얼굴에 막 뿌려주면 된다.

그럼 개촉촉하다.

지금, 버짐 없어졌규~~~

 

좀... 혐오스러울수 있지만, 내 손등이다.. -_-;;;

얼굴은 차마 못 보여주겠고...

손등에 칙칙 뿌려줬는데, 이렇게 흠뻑 좔좔 거린다.

아.. 이거 윤기도 좀 난다.. 

그리고, 흡수도 금세 되니까 난 이거 진짜 꿀템을 득템한듯...

 

혹시 나처럼, 얼굴이 버짐이 펴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는 사람이라던가...

피부에 수분공급이 필요한 사람은, 이거 진짜 좋은 꿀템이니,,, 득하시길!!

 

유한킴벌리가 휴지만 만드는게 아니더라규.. ㅋㅋㅋ

제조는 코스맥스인데, 아는 사람은 알꺼다.. 코스맥스 제품 좋은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