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힐링할려고 보는 틴탑이들 😆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내가 힐링할려고 보는 틴탑이들 😆

by Re:Mong 2023. 7. 28.
728x90
반응형

요즘, 내가 아주 아주 회사에서 스트레스가 엄청나게 많은데..
우리 틴탑이들덕분에 힐링합니다.
그래서, 나 힐링할려고 보는 틴탑이들짤..
최애는 이찬희라서, 이찬희가 젤 많음주의
 
그냥 순서 없이, 막 올린거임 ㅋㅋ

진짜 어떻게 저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들어가있지???
눈빛... 그저 섹시...함 그자체 이찬희.
 

오물오물 떡볶이도 잘먹는 우리 이쁜 다람쥐 찬희 ㅋㅋ
먹는것도 이렇게 이쁠일이냐고!!!
진짜, 존재자체가 잘생쁨인 이찬희!
 

홈쇼핑 들어가기전 13주년이라고 라방해줬는데..
틴탑이들끼리 뭐가 재미있는지 웃음 ㅋ
종현이가 뭐라고 한 것 같은데.. 잘 안들림 ㅠ_ㅠ
 

잔망스러운 막냉이 종현이 빠빠
조신한 창현이의 손바닥 ㅋㅋ
니엘이에게 치대는 첫째 찬희 ㅋㅋ 왜캐 귀여움..?
첫째가 치대도 꿋꿋하게 멘트하는 엠씨 니엘이 ㅋㅋㅋ
 

찬희형아가 말하는데, 이렇게 귀엽게 웃기 있는거야? ㅋㅋ
너무 이뻤음.. 웃는거 ㅋㅋㅋ
 

니엘이 웃는거 너무 이뻐서 짤쪄옴 ㅋㅋㅋ
어캐 저렇게 해맑게 순수하게 웃지?
아.. 배워야겠다..
난 이미... 웃음이 썩었는데 ㅋㅋ

창현이가 진짜 이거 이뻤음..
화보 찍을때 진짜 이뻐서.. 짤쪘음 ㅋ

형아 안마해주는 니엘이 표정이 이렇게 진지할 일이냐고 ㅋㅋㅋ
안마해주면서 저 새초롬한 표정 봐봐 ㅋㅋㅋ
니엘 안마기 완전 성능 좋다!
파바박 안마 잘해줌!
시원해서 가만있는 이찬희 ㅋ
 

미안해. 종현이 복근 지켜주지 않아서.. 
좋은건.. 널리 널리 다같이 공유해야해 ㅋㅋ
 
 

윙크하면 우리 이찬희지!!
그러나, 무대외에 시키면 안하는 찬희 ㅋㅋㅋㅋ
다시보기 할께! 
찬희 윙크는 다시보기 해야지 뭐 ㅋㅋㅋ
내가 힐링할라고 짤 쪘어 ㅋ
 

역시, 손하트와 윙크는 이찬희지!
어쩜 이렇게 이쁠일이냐고!!!
이찬희 너는 유죄야!
 

진지 종현 ㅋㅋㅋ
막냉이지만, 절대 피지컬은 막냉이가 아닌 종현이..
듬직하다!
 

둘째 니엘이.. ㅋㅋ
브이 없으면 안되는거냐고 ㅋㅋㅋ
저 표정 어쩜 이리 귀염?

 
역시 브이부자 틴탑이 셋째 창현이
뒤에 찬희 뭐냐고.. ㅋㅋㅋ 터미네이터 찍음?
 
 

아궁빵 해주는 우리 찬희 ㅋㅋ
아니, 어쩜 이렇게 귀엽지?
얼굴이 너무 조막만해서 부러운 1인
 

아 이 표정은 정말 종현이 귀엽지!
틴탑벽돌이 놀랄 일이냐구~~
 

너무 빨리 쪘다 ㅡㅡ;;;
종현이 휙 무대할때 잘 웃는데..
이걸 내가 잘 못 잡았네 ㅠ_ㅠ
미안해... 내가 못 쪘어..
 

니엘이 이거 떠나보자는데..
그래, 이렇게 잘 봐야지 ㅋㅋ
너무 빨리 쪘다. 이것도...
근데 와중에, 우리 찬희 눈 몇번이나 깜빡거리는거야.
미안해. 잘못 쪘지만.. 그냥 넘어가자..
보는 것만으로도 난 힐링이니까!
 

넌 쉼표가 필요해하는게 아주 확실하게 잘 나타난 짤 ㅋㅋ
응! 알았어! 
난 쉼표가 필요해!
강조 안해도, 쉼표가 필요해서 틴탑이들을 봐 ㅋㅋ
 
 

떠나보고 싶은 찬희 ㅋㅋㅋ
아 미안하다.. 
웃는게 이뻐서 쪘더니만...
나만 좋은가봉가..🤣

멋진건 다하려는 막냉이 최종현이 ㅋㅋㅋ
멋져 멋져!
 

쉼표가 필요하다는 걸 자꾸 인지시켜주는 니엘이..
응... 알고 있어. 난 쉼표가 필요해 ㅋㅋ

막냉이 창현이 댄스타임.. 
이런건 빨리 보는게 꿀잼 ㅋㅋㅋㅋ
완전 댄싱머신이다!
 
 

역시 다같이 칼군무하는게 멋있지.. 
다들 너무 귀엽고, 멋있고 다하는 우리 틴탑이들!
내가 힐링할라고 만든 짤인데, 웃기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