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 TOP] 실력파 아이돌 나의 틴탑!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TEEN TOP] 실력파 아이돌 나의 틴탑!

by Re:Mong 2023. 8. 8.
728x90
반응형

우리 틴탑이들... 진짜 격렬하게 춤춰도 라이브 완전 잘하고, 안정감 있고, 실력파 아이돌인데요.

4SHO 격렬한 춤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 있는 라이브가 가능한 실력파 아이돌!!

진심... 나 라이브 잘하고, 춤 잘추는 사람 좋아함!!!

 

음... 진짜, 나.. 덕질을 하더라도.. 이렇게 진하게 할 줄 몰랐는데..

라이트하게 음.. 좋군! 이정도에서 끝날줄 알았거든요?

내가.... 앨범을 대체 몇개나 산거야..

이번에, 한달만에 받은 앨범인데, 포카때문에 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다양하게 전 멤버 모두 있음!!!

찬희 4장이면 더욱 좋겠지만... 이건 내 바램이고.. 

일단, 전멤버 고루 고루 와서 좋았음!!!

개인적으로 찬희 너무 이쁘네.. ㅋㅋㅋㅋ 입모양 뭐야 ㅋ

일단, 앨범 있는거 다 개봉해봅니다.

안에 누구 포카가 있나~~~

음... 이번에도... 또.. 찬희는 없어.. 😭😭😭😭

찬희 포카 레어템이야..

진짜, 내가 그 사진 하나 갖겠다고, 얼마를 쓴거야..

내 용돈... 또르르...😭😭😭😭

당분간, 다이어트 돌입합니다.

간식, 군것질 안 먹고, 술도 안 먹겠습니다.

사람들과 모임도 좀 끊겠습니다.

나 당분간 절약해야됨... 암만 암만..

뭐, 팬들이라면... 당연한거고, 뭐 얼마 안샀네? 하겠지만...

솔직히, 저 많이 사봤자, 3개 정도만 사요.

TMI로 헨리 ㅋㅋㅋ 3개 사고 영상통화도 당첨되었음.. ㅋㅋ 헨리관련이면 운빨이 넘나 좋음!!

지금도 역시 헨리 좋아하고, 응원합니다만,

요즘, 완전 깊게 빠진 아이돌이 틴탑인데요.

예전에는 그래~ 노래 좋지, 잘생겼네, 노래 잘하네~, 춤 잘추네 이정도였는데...

3년전에도, 그냥... 와! 애기들이 정말 이쁘게 잘 컸다!! 이렇게 유튜브영상만 봤었어요!

진짜, 애기들이 남자 다 됐네? 이랬다는...

 

진짜, 이거에 엄청 반했었다는!!!

찬희야!!!!! 완전 섹시함 그자체..

아, 물론 다른 멤버들도 다 남자가 되어서 돌아왔다쥬?

 

무튼, 이때까지만 해도.. 나는 그냥 노래 듣고, 유튜브 보는 그런 사람이였음...

그러다가, 구독해놨던, 찬희가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뜨네?

음...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내가 빠지게 되면, 이거 걷잡을 수 없을 거 같아서... 

진심... 라이브 방송 안 들어가고 한 30분을 고민했나?

그러다가, 들어가게 됐는데요..

와... 무대의 모습만 봐왔는데.. 성격이 완전 호감이였음!!

딱 내가 원하는 성격인것임!!!

멤버들도 다 하나씩 무대가 아니라, 인터뷰나 라방을 보니까, 왜캐 다들 순둥 순둥한것임?

너무 팬들에게 잘해주고, 친근 그자체...

팬바보들 같음.. ㅠ_ㅠ

 

이번에 일본 프로모션 다녀왔는데..

다들 너무 이뻤다는!!!

 

출처 - TEENTOP 트위터

진짜 너무 너무 귀여운 우리 애기들...

어쩜 이렇게 잘 컸는지 몰라요~

비록, 나는 현생이.. 참... 휴가도 잘 못내고 그래서...

그리고, 오프를 그렇게 열심히 뛰는 사람도 아니고...

사람 많은 곳에서는 기가 빨리는 스타일이라서..

글고, 아이돌 덕질은 어캐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음... ㅠ_ㅠ

그래서, 잘 보고 있었는데..

많은 팬들 덕분에 재미있게 지내는 사진 많이 보고 있다.

 

출처 - TEENTOP 트위터

어째, 마지막날 순서대로 올라간건지 모르겠네.

아므튼, 다들 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는 거 보니까, 흐뭇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뭐, 그랬다..

출처 - TEENTOP 트위터

좀 더 많이 많이 나오면 좋을텐데..

우리 애들 정말 체력 좋다구요!!!

런닝맨에서 좀 데려가줘요!

우리 애기들 좀 장난 걸어주면, 장난 없어요!!! 아는 형님 뭐하세요? 데려가줘요!!

핑계고 뭐하세요? 우리 틴탑이들 데려가줘요!!

진짜 우리 애기들 재미있는데, 판 깔아놓으면 잘 논다구요!!!

 

출처 - TEENTOP 트위터

진짜 다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특히, 찬희는... 발라드도 너무 좋아하고, 잘해서..

솔직히, 비긴 어게인에 나왔으면 좋겠는데...

아.. 요번에 흑화버전이라고, 비긴어게인 애프터다크가 있는데..

혹시, 이거 어캐 신청하지?

하.. 우리 찬희 나왔으면 좋겠는데 ㅠ_ㅠ

 

일단... 어느 무대에서건, 최선을 다하는 우리 틴탑이들 정말 자랑스럽고...

내가 이렇게 딥하게 덕질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운 틴탑이들...

 

꼭 잘되길 바라고, 꽃길만 걸었으면 하는 우리 틴탑이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