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라이브 틴탑 콘서트 리플레이 하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헬로라이브 틴탑 콘서트 리플레이 하기!

by Re:Mong 2023. 7. 2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틴탑 콘서트 보고 와서는 아직도 현생에서 허우적대는 엔젤 1인..

정말, 유튜브도 계속 보면서, 그때 쌩눈으로 담았던 걸 되뇌이고 있었는데..

이번에, 틴탑덕분에 알게된 헬로라이브에서 리플레이가 오픈되어서,

낼름 구매했다. ㅎㅎㅎ

틴탑을 더 앓수가 있다.

 

 

 

헬로라이브 | hellolive

전 세계 누구나 실시간으로 만나는 아티스트! 헬로라이브에서 아티스트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 보세요. 헬로라이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라이브 #1:1팬미팅 #스페셜굿즈 #헬로

hellolive.tv

 

요기에 들어가서 오늘 18시부터 오픈해가지고,

오늘 칼퇴해서, 집에 오자마자 낼름 결제했다.

 

단, 5일간 구매가 가능하단다!

난 그래서 너무 더 앓고 싶어서 오늘 결제했지롱~

1일차, 2일차 모두 재미있었는데,

1일차가 좀 더 날것의 느낌이 났었다 ㅋㅋㅋㅋ

무튼, 다시 앓아야해.. 틴탑이들을.. 

 

 

짜잔! 결제 완료 했지요!

내가 진짜 틴탑덕분에, 남의 일에 관심도 없던 내가...

정말 이게 뭐냐고..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지를 못하게끔 자꾸 꼬시는 틴탑이들..

 

요로캐, MY BOX 가면, REPLAY에서 확인 가능하다.

언능 다시 봐야해!

우리 틴탑이들 정말 너무 재미있고, 그 격렬한 춤에도 라이브 진심 잘하고,

완벽한 이런 아이돌 없습니다.

 

자.. 이제 난.. 리플레이 하러 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