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아이돌 발견!!!! 투어스!!! TWS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이쁜 아이돌 발견!!!! 투어스!!! TWS

by Re:Mong 2024. 2. 10.
728x90
반응형

인스타 보다가 너무 이쁜 청량미 돋는 아이돌 발견!
아... 나 청량미 돋는 아이돌은 우리 틴탑이들만 좋아하는데...
어? 노래가 넘 좋은데???
이거 이거 큰일이야..
나는 청량미가 너무 좋아.. ㅠㅠ
 
게다가.. 데뷔도 엄청 핫해! 
2024년 1월 22일이라니!
뭐지???
 
처음에 우연히 팬싸에 낯가림하는 아이돌이라고 해서,
웃겨서 보게 됐는데..
아니, 이거 너무 이쁜데?
노래도 좋아..
"첫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라니...
중독성 있더라...

 
사실, 처음은 신유때문에 보게 된건데.. ㅋㅋ
싸인회하면서, 팬들 오면 일어서서 인사하고 맞이하는 거 보고..
아니.. 너무 순둥이 ㅠㅠ
귀엽잖아...
게다가, 애교도 시키는데, 손을 바르르 떰.. ㅋㅋㅋㅋㅋㅋ
아.. 뭐냐고.. 취향 저격하고 있어...
나 종이인형 수집가인데...
아.. 이쁜 종이인형 또 발견했음!
 

 
멤버는 총 6명인데,
사실.. 리더 신유때문에 노래 듣고, 그러다보니..
노래만 들었지, 누가 어느 파트인지 몰랐는데..
듣다보니, 신유가 래퍼인지도 몰랐음.. ㅋㅋ
미성일 것 같았는데, 아니.. 래퍼야???
 
노래 파트 보고서, 경민이가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임.
이거, 다들 신유때문에 유입되서, 각자 멤버대로 자리 잡는다더니..
아마 그런듯... 
진짜 따끈한 신인 아이돌인데, 
노래가 너무 좋다.
플레디스 칭찬해!
각자 다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네..?
 
아, 이거.. 앨범사??
어제 사실 앨범 사려고 고민했는데... 
케타포는 품절이고, 메이크스타는 있긴한데, 세트로 팔던데...
 
나 진짜... 좋아하는 거 아니면 돈 안쓰는 사람인데...
일단, 고민중 ㅋㅋㅋ
남들 앨범 언박싱한거 보니까 알차보이던데...
난 꽤나 가성비 인간이라...
진짜, 앨범도 뭔가 꽉차보여야 기분 좋음..
 
암튼, 앨범 고민 끝나면, 구매하던 말던 해야겠음...
진짜 청량미 돋아.. 이뻐...

 
개인적으로, 이번에 화장도 내가 좋아하는 화장임....
예전에 숙취화장이라고 해서, 이가리 메이크업을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자연스러운 쿠보 메이크업이 있는데... 
그냥 쉽게 눈밑 화장 ㅋㅋㅋ
암튼, 남자가 이렇게 하니까 너무 귀엽고, 청량미 돋는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
너무 이쁘다..
 
한달도 안됐는데, 인스타 보면 다 챌린지 ㅋㅋㅋ
나도 춤배우고 싶다..
암튼, 지금도 떴는데, 계속 뜰듯!
애기들 이쁘다.. 진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