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Sparkling Blue앨범 2종 세트 언박싱!!! 드뎌 나도 샀어!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TWS Sparkling Blue앨범 2종 세트 언박싱!!! 드뎌 나도 샀어!

by Re:Mong 2024. 2. 1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아주 핫한 신인 아이돌 아직 한달도 안된 TWS(투어스)가 진짜 대단하다...

그래서, 나도 일단 앨범을 샀음..

애지간해서는 앨범 잘 안사는데 ㅋㅋㅋ

또 신세계 면세점 광고도 찍었다는...

왜캐 잘나가? 완전 대박 아이돌....

 

2종 세트로 구매했구요!!!

사실, 앨범 구매는 본진 틴탑 외에는 많이 구매 안하는 난데...

일단, 2종 세트 하나 구매해봄..

특전 포카나 이런거 다 관심 없고, 그냥... 실용적인 앨범이고, 귀여워서...

근데, 이왕이면.. 신유가 나왔으면 어떘을까??? ㅠㅠ

 

난 늘 최애는 비켜가는 똥손이라는 걸 잊고 있었어...

찬희야 ㅠ_ㅠ

다시 생각나네.. ㅋㅋㅋ 

 

왼쪽 보라색, 오른쪽 파랑색인데...

둘다 조금씩 다름.. 

진짜, 사이다 같은 청량함이 있는 아이돌은 우리 틴탑이들 말고, 투어스가 5세대로 나왔구나!

퍼플하면... 우리 틴탑이들 색인데.. 

왜인지 모르게 정감가네...

 

닮은 동물이 기린이라고 하는데..

왜때문인지, 나는 사막여우 같아 보이는 거지?

내가... 진짜... 아이돌 앨범을 틴탑외에 산 첫 아이돌이야..

5세대 아이돌중에 앨범 산건 투어스가 첨이야..

 

보석함에 꾹 담아둬야지.. 내 보석들.. 

일단, 본진 외에 곁눈질도 하는데, 그래서 더 본진이 애틋해지는 건 왜일까?

암튼! 타이틀곡 너무 좋아!!!! 중독성 있어! 

앞으로도 기대할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