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갤러리아 러퓸 팝업스토어 틴탑 천지 이찬희 실물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Mong Life/덕질공간

2024.03.03 갤러리아 러퓸 팝업스토어 틴탑 천지 이찬희 실물 후기!

by Re:Mong 2024. 3. 3.
728x90
반응형

 

두둥.... 찬희 인스타에... 구경하러 오라는 스토리가 뜹니다.

아... 이럴땐... 준비를 해야해요.

팝업 스토어 마지막 날이니 혹시 몰라서.. 오늘도 가야지~라고 생각은 했지만...

오후 3시쯤으로 생각하고 늑장 부리다가...

저 스토리 보고 부랴 부랴 머리도 말리지도 못한 채로 뛰어갑니다. ㅠ_ㅠ

저..... 이찬희..... 덕분에 귀차니즘인데 많이 좀 빨라졌어요.

 

오늘은, 일단 이찬희만 보러 갑니다.

러퓸은 온라인에서 사면 되니까요!

온라인에서... 미니핸드크림 디스커버리 주니까요 ㅋㅋㅋ

 

비밀의 방에서 열심히 찬희 미니미 들고 찍어봅니다.

러퓸... 고급지고, 향도 좋고... 찬희덕분에 좋은 제품 알게 되서 너무 좋아요!

 

 

저거 검은 거 뽁뽁 누르면 금색 나팔에서 향이 뿜어져 나와요.

코 대고 향 마셔버리기... ㅋㅋㅋ

개인적으로, "블랑 르 누아" 좋아하구요!

찬희가 좋아하는 건 "그라스 마티네"에요!

처음엔 찬희가 좋아하는 걸로 샀다가, 지금은, 둘 다 좋아서 다 갖고 있답니다!

상큼한 향 넘 좋아!!!!

 

우리 이찬희 미니미 가지고 러퓸이랑 같이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그리고선, 우리 이쁘고 잘생긴 이찬희님이 왔지요~!!

진짜... 오늘은... 혜자스러운 날이여서...

찬희랑 정말 팬들이랑 많이 얘기했어요.

내가 이러려고, 빨리 서둘러서 갔구나..

정말, 나 자신 칭찬했어요!!

 

우리 이쁘고 잘생긴 이찬희님...

3월에 솔로앨범 나오고, 4월에 팬미팅... ㅠ_ㅠ 

넘넘 좋아!!!!

자... 이제... 열심히 돈 벌께요!!!

촉박하다.. 촉박하다... 그래도 열심히 벌어볼께요!

갈 수 있는만큼은 가봐야지!!!!

 

열심히 벌어볼께요. 현생 열심히 살아볼께요!!!!

아... 나 컴 사야하는데... 그건.. 일단, 찬희 팬싸, 팬미팅 이후로 미뤄볼께... ㅠ_ㅠ 또륵...

컴...컴...컴 사야하는데.... 

 

내가 이렇게 DEEP하게 이찬희 좋아할 줄 난 정말 몰랐어...

점점 더 좋아지는 이찬희...!!

하긴, 난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지...

 

자꾸, 찬희가 더 좋아져서 나 어뜨카냐...

이거 뭐... 좀 있음.. 나 또 자격증 공부 해야하는데... 

하.. 이번에, 2번 놓칠 수는 없어서...

일단.... 잠시 나 현생을 열심히 살아봐도 될까???

 

찬희가 웃으면, 나도 기분이 좋고... 그래!

그냥, 내가 찬희를 조금이라도 웃게 해주는 그런 팬이였으면 좋겠다!

 

진짜 이번에 러퓸 팝업스토어덕분에, 진짜 이찬희 테라피 실컷 하고 온 날이였네요!!!

 

다들 러퓸 하세요!

다들 틴탑 천지 이찬희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